조원진 “인물로 봐서 김문수 후보가 이재명에 비해 월등”

시사1 윤여진 기자 |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를 공식적으로 지지 선언한 우리공화당이 14일, 김문수 후보의 인물론을 부각하면서 김문수 후보가 차기 대통령의 적임자임을 적극 강조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14일 “지도자의 핵심 자질인 정직함, 깨끗함, 도덕성을 비교해 보면 김문수 후보가 이재명 후보보다 훨씬 월등히 우월하다”면서 “특히 경기도지사 시절의 기업 유치, 일자리 창출의 성과를 보면, 김문수 후보가 탁월하다. 형편없는 이재명을 찍을 이유가 없다”고 강조했다.

 

조원진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은 그동안 진보로 위장했지만 사실상 가짜 진보이며 실패한 정책으로 국민들을 매우 힘들게 해왔다. 특히 이재명 후보는 반기업, 반시장 정책을 비롯하여 포퓰리즘 정책이 난무한다”면서 “위선과 거짓의 이재명으로는 대한민국을 올바르게 이끌 수 없다. 국민들이 반드시 김문수 후보를 선택해야 할 이유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조원진 대표는 “지난 수년간 이재명의 다양한 범죄 의혹으로 인해 이재명 후보에 대해서는 새로움도, 신선함도, 기대감도 없지만 김문수 후보는 다르다”면서 “김문수 후보가 강직함, 진정성 그리고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면서 국민의 호감도가 급상승하고 있다. 선거의 승부는 이제부터 시작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