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panel, 마케팅 애널리틱스를 출시하여 '완전한 사용자 여정'을 목표로 하다

 

이제 마케터는Mixpanel인수 전과  사용자의 완전한 여정을 파악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 2023 년 5 월 3 일 /PRNewswire/ -- 이벤트 애널리틱스의 선도 업체인 Mixpanel 이 당사의 초점을 생산팀 이상으로 확장하여 마케터에게 이벤트 기반 애널리틱스의 위력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

현재 , 마케터는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기존 도구를 사용하여 전망이 광고 및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살펴보고 있지만 , 일반적으로 이 단계에서 파악을 마칩니다 . 전환 후 생산팀은 앱 안의 '이벤트' 사용자 활동을 추적하여 더 나은 기능을 구축하기 시작합니다 . 하지만 , 브랜드는 마케팅이 앱을 통해 장기적으로 가치를 얻는 사용자 단체를 끌어들여 성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사용자의 전체적인 여정에 대한 실속 있으며 결합한 시야가 필요합니다 .

이것이 Mixpanel 이 당사의 이벤트 기반 애널리틱스 도구를 확장하여 현대 디지털 마케터의 수요를 채우려는 이유입니다 . Mixpanel 마케팅 애널리틱스를 통해 브랜드는 다음이 가능합니다 .

  • 다중터치특성을통해어떤채널이신규사용자를끌어내는지파악하고신규사용자가이용하는다양한경로를파악하여장기적인가치를구축
  • 정기적으로채널캠페인성과를모니터링하여광고비용수익(ROAS)증가
  • 인구통계또는행동코호트를구축하여캠페인타케팅을향상하기위한브랜드의가장가치있는고객부문을식별
  • 콘텐츠와상호작용하는다양한사용자단체를측정하여웹사이트를실제핵심에있어문제가되는참여사용자코호트가무엇인지에기반하여맞춤화

마우리시오 사에즈Talent.com데이터 인사이트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공유했습니다."Talent.com에서 저희는Mixpanel 사용하여 당사의 플랫폼  사용자 행동을 파악합니다. 도구는 다양한 사용자 코호트와 이들이   웹사이트에서 어떻게 참여하는지에 관한 심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이러한 인사이트를 특히,검색 엔진 광고의 효율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결합할  있게 되는 것은 파워 유저,구매 채널의 효율을   파악하는  도움이 되며, 나은 마케팅 투자를 만들어 내고 궁극적으로 당사의 광고 비용(ROAS) 강력한 수익을 선사합니다.

마케터는 또한 극도로 개인 맞춤화된 고객 경험에 실시간으로 힘을 더하기 위해 Mixpanel 에 적용하기 전에 Twilio 의 Segment 등 고객 데이터 플랫폼 (CDP) 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여 중앙화할 수 있습니다 .

CDP 를 적소에 갖춘 브랜드의 경우 , 이벤트 애널리틱스는 이러한 요소를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고객이 브랜드 앱에서 취하는 행동에 기반한 진행 중인 경험을 개인 맞춤화하기 위해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활용하여 지원합니다 . 예를 들어 , 특정 유형의 사용자가 업그레이드할 시기에 빈번하게 서비스 제공자를 바꾸는 경우 , 아마도 새로운 결제 플랜이 수개월에 걸쳐 확산할 수 있습니다 .

아미르 모바파기Mixpanel최고경영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Mixpanel2010년부터 이벤트 애널리틱스에서 혁신을 이뤄왔습니다.사용자의 '이벤트'를 추적하는 것은 가장 실속 있는 이해를 제공하며 타사 쿠키가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들은 이러한 접근법을 자사의 마케팅 노력으로 확장하여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활용을 통해 고객의 전체적인 여정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파악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Google또한 이를 명백하게 인정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반으로GA4 다시 엔지니어링되고 있습니다.하지만,저희는Google이나Adobe 이벤트에 통달하는 것보다Mixpanel 마케팅 애널리틱스를 추가하기가 훨씬 쉬울 것으로 확신합니다."

오늘 발표된 Mixpanel 마케팅 애널리틱스는 즉시 사용하도록 제작된 템플릿을 포함하여 Google 애널리틱스 대시보드에 익숙한 마케터가 Mixpanel 로 전환함과 동시에 전환 및 다른 제품 내 참여 메트릭과 함께 친숙한 표준 마케팅 메트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Mixpanel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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