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및 코팅 배합 공정 지원 원스탑 솔루션

다우, 새로운 디지털 코팅 배합 플랫폼 'DOW™ Paint Vision' 선보여

글로벌 소재 과학 기업 다우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새로운 디지털 페인트 배합 플랫폼인 'DOW™ Paint Vision(이하 다우 페인트 비전)'을 선보이며 페인트 및 코팅 산업의 포뮬레이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을 위한 혁신을 가속화하겠다고 30일 밝혔다. 

 

 


Dow Launches New Digital Coatings Formulation Platform Paint Vision

 

이 플랫폼은 수십 년 동안 축적된 연구개발 전문 지식과 다우 실험실에서 수집한 수천 개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지속가능성 경향 및 최종 사용자의 요구를 병합시켜 준다. 특히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최신 연구동향, 제품 샘플, 교육 자료 등에 대해 신속한 접근을 지원해 불과 몇 분 만에 새로운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했다. 다우 페인트 비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최첨단 제품 선정: 성분 비교 및 기술 데이터에 대한 원스톱 샵을 제공해 고객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제품 샘플을 신속하게 주문할 수 있다. - 페인트 퀄리티 스튜디오: 온라인 자가 주도형 영상 라이브러리로, 다우 전문가로부터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과학 지식을 배울 수 있다. - 포뮬레이션 전문가: 몰입형 체험 제공을 통해 사용자가 건축용 시장을 위한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지속가능한 제품: 안전하고, 오래 지속되는 고성능 배합을 만들면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인다. 

 

다우(Dow) 소개다우(NYSE: DOW)는 수익성 높은 성장과 지속가능한 미래를 달성하기 위해 글로벌 광역성, 자산 통합 및 확장, 혁신의 집중, 소재 과학 전문성, 업계 선도적인 입지와 ESG 리더십을 결합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다우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고객 중심적이며 포용적이고 지속가능한 소재 과학 기업이 되고자 한다. 

 

다우의 플라스틱, 산업용 중간재, 코팅 및 실리콘 사업 포트폴리오는 패키징, 인프라, 모빌리티, 컨슈머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고성장 시장의 고객에게 광범위하고 차별화된 과학 기반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우는 전 세계 31개국에서 제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37,8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2년 기준 다우의 연 매출은 약 570억 달러이다. 다우(Dow) 또는 회사(the Company)라는 용어는 다우 법인(Dow Inc.) 및 자회사를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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