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요나고 탑승객·카카오손보 임직원 대상 프로모션 진행

시사1 장현순 기자 | 에어서울이 요나고 노선 이용객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임직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에어서울은 요나고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교통부터 음식, 현지 체험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나고는 에어서울이 단독으로 운항 중인 노선이며, 특히 하이킹으로 유명한 다이센산과 온천, 애니메이션 등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져 많은 여행객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에어서울은 요나고 노선 이용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요나고 쿠폰북’을 제공한다. 쿠폰북에는 ▲공항~가이케온천~요나고역 간 리무진 버스 무료 승차권 ▲꽃의 정원 ‘하나카이로’ 입장권 50% 할인 ▲명탐정 코난 박물관 입장권 100엔 할인 ▲돗토리현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3일 패스권’ 할인 ▲관광택시 할인 등의 혜택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선착순 400명에게는 돗토리현 내 인기 음식점과 박물관 등 총 19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지 상점 쿠폰북’도 제공된다. 해당 쿠폰북으로 지역의 다양한 맛집과 체험 장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여행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요나고 여행을 ‘올인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7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8일에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을 대상으로 ‘괌'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에어서울은 지난 18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내 라운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을 비롯해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에게 괌 노선 항공권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괌정부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65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에어서울은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제휴해 해외여행 보험 간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따라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에게 인천~괌 노선 항공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했으며, 괌 현지 호텔 할인, 1인당 23kg의 위탁 수하물 2개 무료 제공,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특전도 준비했다.

 

현장에는 포토존과 SNS 이벤트 등 즐길 거리도 다채롭게 구성돼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우선 수속, 수하물 우선 수취, 선호 좌석 선택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여행 경험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라며 "카카오페이손해보험·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임직원분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재충전하고, 실속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