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1 장현순 기자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M CLUB(엠클럽)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전 회원에게 2만 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CLUB은 매드포갈릭의 자사 멤버십 서비스로 지난 2월 개편을 통해 보다 실속과 고객 경험을 강화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신규 고객 유입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을 웰컴바우처로 증정하고 생일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이용권과 와인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다인 식사권 등을 차등 지급하는 ‘M CLUB 리워즈’를 운영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M CLUB 회원을 위한 전용 혜택으로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의 ‘키즈 데이’와 다자녀·다문화·3대 가족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하는 특별 행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7일(화)까지 M CLUB에 가입한 모든 회원이 대상이며, 6월 18일(수) 혜택을 담은 쿠폰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제공된 쿠폰은 M CLUB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20일(일)까지 약 한 달 간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프로모션 세트를 제외한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등 제휴 카드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M CLUB은 단순한 할인과 적립을 넘어 실질적 혜택과 다양한 협업과 이벤트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모두의 다이닝’이자 대표적인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모두의 다이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청량감이 돋보이는 이탈리아 와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피타이저부터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대표 메뉴와의 폭넓은 페어링이 가능하고, 특히 차게 즐길수록 산뜻한 풍미가 살아나 고객에게 한층 더 특별한 여름 미식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