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 리뉴얼 오픈…고객 편의성 높인 공간으로 탈바꿈

시사1 장현순 기자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17일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잠실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서울 송파구 롯데캐슬골드 프라자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잠실역과 직접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인근에 주거시설은 물론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등 주요 시설이 자리해 유동인구가 풍부한 상권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기대된다.

 

매드포갈릭은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매장 환경 개선과 리로케이션 출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롯데평촌점과 건대스타시티점이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나아가 롯데백화점 수지점 등 신규 매장 출점도 이어가며, 고객 경험 향상과 만족도 극대화에 집중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총 34개 테이블에 144석 규모로, 고객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고려한 안락한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내추럴한 우드를 기본으로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샴페인 골드, 화이트를 활용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면서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해 누구나 편안하게 외식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정식 오픈 하루 전날인 16일(수)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매장을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매드런(MAD RUN)’ 이벤트가 진행됐다. 선착순 15팀에게 ‘갈릭 스노잉 피자’,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 등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가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의 상징인 마늘 모양 고급 우드 트레이 증정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자 중 10만 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매장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누구나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의 공간으로 선보이고자 했다”라며 “새롭게 문을 연 롯데캐슬 잠실점에서 한국적 감성을 더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맛과 최적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고객 혜택 강화에도 힘쓰고 있는 매드포갈릭은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개편해 실속 가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M CLUB 가입 시 만다린 치킨 샐러드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또는 와인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메뉴 이용권이나 다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리워즈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