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곡성', 5월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선정!

26일 CGV압구정에서 상영, 전국 16개 CGV 극장에서 생중계 예정!

 

올해 론칭 3주년을 맞은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이 5월 상영작으로 칸이 선택한 한국의 젊은 거장 나홍진 감독의 영화 ‘곡성’을 선정했다.

 

 
이동진 평론가의 '그 모든 의미에서 무시무시하다'는 한줄평과 함께 극찬을 받은 영화 '곡성'은 나홍진 감독의 세 번째 작품으로, 마을에 외지인이 나타난 후 시작된 의문의 사건과 기이한 소문 속 미스터리하게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제 69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이로써 나홍진 감독의 전 작품이 칸 영화제에 진출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영화 '곡성'은 칸 영화제 상영과 함께 국내 개봉이 이어져 해외 언론의 호평은 물론, 국내외 관객들의 다양한 해석이 쏟아지고 있어 단연 올해 주목해야 할 세계적인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현재 누적관객수 260만명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곡성'은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한국 감독 중 하나인 나홍진 감독이 다시 한 번 그 뛰어난 재능을 입증한 작품이다."며 "3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이번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칸영화제가 인정한 '곡성'의 작품성을 이동진 평론가의 명쾌하고 섬세한 해설로 새롭게 조명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동진의 라이브톡' 예매는 17일(화)부터 CGV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예매시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곡성' 감독 사인 포스터와 보도자료 세트를 증정한다. 

주목할 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