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CRM Bot, 통합 Service Center 및 Veeva CRM의 모든 기능성을 포함해 업계 위한 중요한 혁신 선보여
(싱가포르 2023년 5월 8일 PRNewswire=모던뉴스) 약 1천500명에 달하는 생명과학 업계 리더가 참가한 2023 Veeva Commercial Summit (North America ) 행사에서 Veeva Systems[ ](NYSE: VEEV)는 차세대 생명과학 CRM인 'Vault CRM'을 공개했다. Veeva Vault Platform[ ]을 기반으로 하는 Vault CRM은 Veeva CRM의 모든 기능과 CRM Bot 및 Service Center라는 두 가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중요하고 새로운 혁신을 선보인다.
Vault CRM에 통합된 CRM Bot은 세일즈팀과 의료팀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능형 비서다. 이 AI 애플리케이션은 비공개 고객 사례에서 Veeva Link[ ] 데이터와 결합한 고객별로 구체적인 CRM 활동 데이터를 이용한다. Service Center는 내부 세일즈팀 및 하이브리드 직원을 위한 통합형 콜센터 애플리케이션이다. Service Center는 추가 비용 없이 Vault CRM에 포함되며, CRM Bot은 별도로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으로서 Vault CRM과 통합된다.
Veeva의 CEO Peter Gassner는 " 생명과학 산업을 위한 차세대 CRM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Vault CRM은 AI 기반 CRM Bot, 통합형 콜센터 및 Veeva CRM의 완전한 기능을 포함하며, Veeva 역사상 최고의 혁신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CRM의 혁신과 환자 및 처방 데이터를 현대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상당한 발전을 이룬 Veeva Commercial Cloud는 오늘날 복잡한 치료 및 참여 모델을 위한 솔루션을 업계에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Veeva CLM[ ]과 Veeva CRM Approved Email[ ] 컨텐츠는 모두 Vault CRM과 원활하게 호환될 예정이다. Vault CRM은 Veeva CRM과 동일한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한다. 이 접근법은 마이그레이션 작업의 상당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고, 최종 사용자 입장에서도 재교육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기업이 현재 투자와 미래 혁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2024년에 첫 번째 Vault CRM 고객을 예상한다. Veeva CRM에서 Vault CRM으로의 첫 마이그레이션은 2025년으로 예상되며, 대부분의 기업은 2026~2029년에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전망이다. 또한 Veeva는 Vault CRM으로의 마이그레이션 과정의 일환으로 고객의 과정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혁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액센추어(Accenture)와의 사업 파트너십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본 보도자료에는 아직 개발 중이거나 일반 출시되지 않은 새로운 특정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해 Veeva의 제품 및 서비스와 당사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으로 예상되는 결과 또는 혜택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한다. 실제 결과, 가용성, 이와 같은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미래 사건은 본 보도자료에서 서술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으며, 회사는 그러한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2023년 1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의 Form 10-K에 제출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비롯해 회사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수많은 위험에 대해서는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sec.gov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후속 SEC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