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베스트 하이브리드 챌린지’ 시승 이벤트 진행

시사1 장현순 기자 | 혼다코리아가 지난 22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고객 대상 특별 시승이자 혼다 하이브리드 연비 경연 이벤트인 ‘베스트 하이브리드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혼다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연비효율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 행사로서 마련됐다.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 이용 고객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52명의 고객이 참석했으며,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2개 차종으로 연비 챌린지가 진행됐다. 더 고를 기점으로 편도 30분 거리를 왕복하며 연비를 테스트하는 참가 고객들 간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차종별 평균 연비가 어코드 하이브리드 22.7km/L, CR-V 하이브리드 20.8km/L에 달하는 등 공인 연비를 크게 상회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한 참가자는 “얼마 전 카페 더 고에서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시승했는데, 이번 연비 챌린지 이벤트에도 참여해보니 운전하는 재미와 연비효율이 양립할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른 다수의 참가자들도 예상보다 높은 연비에 놀라움과 큰 만족감을 느꼈다는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