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재단과 한국 미술 산업 성장·발전 위한 업무 협약

 

(시사1 = 박은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함께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와 간송미술문화재단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간송미술문화재단이 보유한 미술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컬래버 제품을 운영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간송미술문화재단이 소장한 한국 미술품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칠성음료와 간송미술문화재단은 올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간송미술문화재단이 소장 중인 국보 제294호 ‘백자초충문병’을 제품 라벨에 활용한 ‘마주앙 스페셜 2종’을 선보이며, 9월 20일부터 롯데칠성음료 직영 와인숍 ‘오비노미오’ 및 주요 백화점 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앞으로 청주류의 컬래버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주앙 스페셜 와인은 ‘마주앙 뉘 생 조르쥬’와 ‘마주앙 샴페인’ 2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