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프로모션 지하철에도 떴다

시사1 장현순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고객들과 나누는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 응모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하철역에 프로모션 스크린을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증정 프로모션은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후원에 나서며 함께 기획됐다.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제공하며, 치킨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하며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 스크린은 오는 7월4일까지 지하철 2호선의 잠실역, 강남역, 신도림역, 홍대입구역, 구로디지털단지역 등 13개 역사내 스크린도어에 게재된다. 서울교통공사가 발표한 2024년 수송 통계에 따르면 2호선은 하루 평균 약 196만명의 승객 이용한다고 밝혔다. 특히 2호선은 지하철 1~8호 중 가장 많은 인원이 유동하는 역이며, 그 중 잠실역은 하루 평균 약 15만6,000명이 이용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스크린 이미지에는 QR코드를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쉽고 빠르게 BBQ앱에 다운 및 접속하고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BBQ 관계자는 “30년간 받은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대한 많은 국민들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하철역 프로모션 스크린 설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