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신도시이진병원 이혜경 원장 2025 그린리더 위촉

시사1 박은미 기자 | 초록우산은 신도시이진병원 이혜경 원장을 '2025 그린리더'로 위촉했다고 14일 밝혔다.

 

위촉식은 신도시이진병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이 날 전달식에는 이혜경 원장, 신도시이진병원 임직원 및 초록우산 정지표 충남후원회장, 김우현 본부장. 위민경 그린리더 후원자가 참석했다.

 

신도시이진병원은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소아청소년과 아동병원이다. 위촉식에서는 초록우산 나눔병원 현판도 전달됐으며, 이혜경 원장은 지역의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해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초록우산 그린리더는 초록우산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보호대상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을 지원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이혜경 신도시이진병원 원장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주변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분들께 나눔을 추천하여 지역의 아이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그린리더 후원자로서 나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정지표 초록우산 충남후원회장은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이혜경 원장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활발한 그린리더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우현 충남지역본부장은 “소중한 후원금을 지역 내 아이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