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1 = 장현순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아웃백은 오는 11월30일까지 총 3개월 간 평일, 주말에 관계없이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혜택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M포인트는 최소 1천 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단,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제외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 주는 고객분들을 위해 현대카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담은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선한 가을을 맞아 아웃백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팔도는 6일부터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취향에 따라 온냉(溫冷)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맛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앞서 진행한 내부 직원 조사에서는 뜨겁게 먹는 레시피가 차가운 방식에 비해 7:3으로 우세했다. 먹는 방식이 나뉘는 만큼 페어링(음식궁합)도 다채롭다. 팔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팔도비빔면Ⅱ와 어울리는 음식을 조사한 결과 뜨겁게 비벼 먹을 경우 차돌박이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답했다. 대패삼겹살, 등심이 뒤를 이었고 차갑게 먹을 때는 골뱅이, 삼겹살, 김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 부문장은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감사
(시사1 = 장현순 기자) 오뚜기는 제수용품, 라면, 간편식(HMR) 등 일부 제품의 할인 행사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높은 물가인상 등으로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을 고려해, 제수용품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대 대형마트, GS25, CU 등 주요 편의점 및 공식몰 ‘오뚜기몰’에서 진행된다. 우선, 추석 음식 준비에 필요한 주요 제수용품인 ▲오뚜기 옛날당면 ▲부침가루 ▲튀김가루 ▲옛날참기름 ▲콩기름 등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잡채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옛날 잡채 ▲옛날 매콤잡채도 포함된다. 각종 봉지면과 용기면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즉석밥류 ▲오뚜기밥(210g) ▲오뚜기밥 작은밥(150g) ▲오뚜기밥 큰밥(300g), HMR류 ▲탕국찌개 ▲액상스프 ▲용기죽 등도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각 채널별 기간 및 품목 상이) 한편, 공식몰 ‘오뚜기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8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뚜밀리데이'를 통해 장바구니 쿠폰(최대 25%, 2만 원 할인)은 물론, 오는 18일까지 99마
(시사1 = 장현순 기자) 이디야커피는 가을을 맞아 계절에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가을의 풍성함을 전달하고자 계절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과 향을 담은 음료로 이번 신메뉴를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배 모과차 ▲홍시 동동 수정과 ▲흑임자 크림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배 모과차’는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모과를 활용한 블렌딩 티 음료로 달콤하고 향긋한 가을의 향을 가득 담았다. ‘홍시 동동 수정과’는 전통차 맛집 이디야커피의 수정과 베이스에 홍시와 대추칩을 토핑으로 더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흑임자 크림라떼’는 고소한 흑임자에 달콤한 크림을 더한 부드러운 풍미의 음료로 기존 이디야커피의 시즌 베스트메뉴를 재출시했다. 가을 시즌 음료 3종은 각각 레귤러와 엑스트라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를 고려해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날씨에 잘 어울리는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
(시사1 = 장현순 기자) 에어부산은 투명하고 체계적인 폐기물 관리와 정보화 체계 구축 도모를 위해 폐기물·자원순환 관리 플랫폼 ‘웨이블 서큘러(WAYBLE circular)’를 운영 중인 SK에코플랜트, 영남권을 중심으로 하는 리사이클링 업체인 대흥리사이클링과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지난 5일 오후 에어부산 사옥에서 에어부산 민경제 경영본부장과 SK에코플랜트 이세호 부사장, 대흥리사이클링 박혜란 대표이사를 비롯한 3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3자 협약은 폐기물의 ▲배출 ▲수거 ▲처리 ▲재활용으로 이어지는 전 과정을 디지털화해 투명한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을 도모하기 위한 항공업계 최초의 시도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에어부산은 폐기물의 분리배출을 위해 노력하고 플랫폼 도입과 자원 재활용을 위한 자원순환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SK에코플랜트는 플랫폼 구축을 위한 협조와 원활한 도입·운영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대흥리사이클링은 폐기물의 수거 및 처리와 관련된 정보 제공 및 자원순환 체계 구축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에어부산은 자사 배출 폐기물 중 폐지를 분리해 재생종이로 생산하고,
(시사1 = 장현순 기자) SBXG는 2024년 청년의 날 기념 e스포츠대회 ‘부산진 챌린저스’를 오는 21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리그부터 카트라이더,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발로란트, 이터널리턴 등 세계적 리그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스포츠 구단 ‘BNK FearX’을 보유한 SBXG는 지난 21년 7월, 부산광역시와 연고지 협약을 맺고 야구, 축구, 농구에 이어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이스포츠 구단으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2024 LCK 서머 스플릿에서 플레이오프까지 진출하는 활약을 선보였으며 오는 13일 KT롤스터와 롤드컵 선발전 경쟁을 앞두고 있다. 이번 부산진 챌린저스(부산 청년 이스포츠대회)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청년 소통과 문화 조성을 목표로 부산진구에서 기획됐으며, 종목은 리그오브레전드로 부산 거주 청년(18~39세) 및 부산 소재 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이거나 부산 소재 직장에 재직중인 청년이 5인 팀으로 지원할 수 있고, 총 64팀까지 접수 가능하며 예선은 14일~15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결선 당일인 21일에는 예선을 통과한 4팀이 3, 4위전과 결승전을
(시사1 = 장현순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이 회원들의 ‘갓생(God+生)’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ONE워크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2021년부터 CJ ONE은 걸음 수에 비례하여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인 ONE 워크를 제공 중이다. 실시간 걸음 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세부 운동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CJ ONE은 최근 생산적인 활동으로 성취감을 얻는 일상을 의미하는 갓생 트렌드와 활동을 통해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올해 3월부터 ‘ONE워크 챌린지’를 선보이며 회원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응원하고 있다. ONE워크 챌린지는 매월 초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2주 동안 매일 5천보 이상 걷고 CJ ONE 앱에 기록된 걸음 수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3월부터 시작한 ONE워크 챌린지는 월 평균 약 6천여 명이 도전 중이다. 특히 ONE 워크 챌린지에 두 번 이상 참여한 회원의 재참여율도 약 50%에 달하며 건강과 실속을 챙기려는 회원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3월부터 8월까지 100% 참여한 회원도 전체 참가자
(시사1 = 장현순 기자) 유한건강생활은 ‘뉴질랜드 F&B 쇼케이스’에 녹용을 대표하는 국내 유일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뉴질랜드 F&B 쇼케이스는 F&B 분야의 뉴질랜드 기업과 국내 파트너사 기업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로, 양국의 협력을 도모하고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이다. 특히 한-뉴질랜드 정상회담을 위해 한국을 공식 방문한 크리스토퍼 럭슨(Christopher Luxon) 뉴질랜드 총리와 장관급 인사들이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유한건강생활은 ‘Alpine Deer NZ LP’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녹용 제품을 대표하는 국내 기업으로서 유일하게 참석했다. Alpine Deer NZ LP는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사로, 뉴질랜드 남쪽 끝 6,000만평 전용 농장에서 자란 Super A등급 녹용을 취급하는 20년 전통의 녹용 전문 브랜드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허가를 받은 ‘녹용효소분해추출물(HENKIV)’ 역시 Alpine 사로부터 녹용 원료를 수급 받아 개발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뉴질랜드 기업은 국내 파트너사와 함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유한건강생활은 행사
(시사1 = 장현순 기자) 투썸플레이스는 베스트셀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리뉴얼한 ‘투썸 오벌 티라미수’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의 풍미가 매력적인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로 출시 후 15년간 꾸준히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다. 특히 홀케이크뿐 아니라 떠먹는 타입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조각 케이크 버전은 매년 투썸 케이크 판매 TOP3를 차지하는 등 국내 디저트 시장에 ‘티라미수 케이크’를 알린 대표 제품이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내 취향을 고려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가을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홀케이크를 고급스러운 오벌형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투썸 오벌 티라미수’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인다. 또한 제품의 맛과 비주얼도 한층 업그레이드해, 투썸 티라미수만의 진한 오리지널의 맛에 트렌디함을 더한 매력으로 눈도 입도 즐거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한층 새로워진 ‘투썸 오벌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달콤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커피시럽을 촉촉이 적신 레이디핑거가 어우러진 이탈리안 무스
(시사1 = 장현순 기자) 효성첨단소재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CAMX (the Composites and Advanced Materials Expo) 2024’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CAMX 전시회는 미국 최대 복합소재 산업 협회인 SAMPE와 ACMA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북미 최대 복합소재 전시회로, 효성첨단소재는 2014년 이후 매년 참가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효성첨단소재는 이번 전시회에서 기존 원사보다 높은 인장강도를 가진 고압용기용 신규 고강도 원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탄소섬유와 함께 고압용기, 자동차 휠, 자전거 프레임 등을 전시하고 고객 미팅을 통해 탄소섬유 브랜드 ‘탄섬’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효성첨단소재는 미국의 고압용기 시장 확대에 주목하고 있다. 재생 천연가스 보급, 대형 트럭 CNG엔진 출시로 CNG차량 및 운송용 고압용기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 2042년까지 ‘트럭 탄소배출 Zero 정책’ 추진으로 수소차량 및 운송용 고압용기 시장 규모도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에서는 고압용기용 탄소섬유 시장이 2024년부터 2026년까지 연평균 16% 성장할
(시사1 = 장현순 기자) 일화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음료 7600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일화는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음료를 후원하며, 20회를 맞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제의 주 관람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시음 기회를 제공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협찬 품목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제로 버전인 ‘맥콜제로’를 비롯해 ‘천연사이다 제로’, ‘부르르 제로콜라’,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 등 자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제로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 유자민트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예술의전당, 청풍랜드 특설무대 등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유일의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와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프로그램을 즐길
(시사1 = 장현순 기자)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해외 여행 1등 서비스인 ‘트래블로그’를 탑재한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해외 체크카드 1위 하나카드와 국내 선불전자지급수단 1위 카카오페이가 신상품 개발을 위해 손을 잡는다. 하나카드와 카카오페이는 지난 4일 경기도 판교에 소재한 카카오페이 오피스에서 양사간 제휴 상품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협약식에는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와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를 비롯해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트래블로그에 카카오페이를 더한 신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대한민국 대표 페이서비스인 카카오페이는 월간 이용자수 2,500만명에 달하는 국내 선불전자지급수단시장의 독보적인 선두주자로 카카오페이의 선불충전금인 ‘카카오페이머니’ 규모는 올 상반기 기준 약 5400억 원대로 타사 대비 월등하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를 중심으로 올해 7월까지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 약 50%를 기록 중이다. 또한 출시 2년만에 가입자 600만을 돌파했으며 ‘23년 1월 이후 19개월 연속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 압도적 1위, 국내 최초 58종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