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영화<표적>...의문의 살인 사건

36시간의 숨막히는 추격전

2014년 가장 숨막히는 추격 액션 <표적>이 관객을 찾아온다.

 

영화 <표적>은 의문의 살인 사건에 휘말린 남자 ‘여훈(류승룡)’과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의사 ‘태준(이진욱)’, 그리고 이들을 쫓는 두 형사가 펼치는 36시간 동안의 숨막히는 추격을 그린 작품.

 

대한민국 명품 배우 류승룡의 차기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표적>이 류승룡의 댄디한 수트 핏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뮤인’ 화보를 공개했다.

 

<표적>을 통해 첫 액션 연기에 도전, 기대를 모으고 있는 류승룡은 이번 화보를 통해 깔끔한 수트와 가죽 점퍼를 입은 채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흰 수트에 맨발로 자연스럽게 누워 있는 모습과 깊은 생각에 빠진 듯 고개를 숙인 채 깊이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인 감각적인 화보는 마치 류승룡의 전작인 <내 아내의 모든 것>의 마성의 카사노바를 연상케 한다. 반면, 가죽 점퍼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류승룡의 강인한 매력과 남성미 넘치는 옆모습이 담긴 화보는 이번 <표적>에서 묵직한 감성을 지닌 리얼한 액션을 선보이는 ‘여훈’ 캐릭터를 떠올리게 하며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화려한 필모그래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배우 류승룡의 화보는 영화 <표적>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류승룡의 색다른 변신을 담은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영화 <표적>은 2014년 4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