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송석준 후보 “SK하이닉스 노동조합과 정책간담회 가져…상생과 조화의 진정성 있는 소통창구 마련할 것”

(시사1 = 김갑열 기자)  송석준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는 SK 하이닉스 노동조합을 방문해 지역현안 및 총선공약에 대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이천시 국민의힘 송석준 후보는 SK하이닉스 본사에서 한국노총 산하 금속연맹 SK하이닉스 노동조합 황용준 위원장과 임원 등 제14대 집행부와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현안 및 총선공약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에서 SK하이닉스 노조측은 HBM(고대역폭 메모리)사업에 대한 정책적 지원을 요청하고, 송석준 후보측의 SK하이닉스 관련 정책과 공약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이천 관내 소아과 확충 등 SK하이닉스 직원과 가족들의 관심사항이 공약으로 반영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표했다.

 

SK하이닉스 노조는 지역 발전을 위한 국회의원 등 지역 정치인과의 진정성 있는 지속적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를 위한 상시적인 소통창구 마련의 필요성도 주문했다.

 

송석준 후보는 ▲ SK하이닉스 주변 환경개선 ▲ 부발 하이패스 스마트 IC(SK하이닉스 후문 방향) 조기개통 ▲ 부발역 복합환승센터 건립 및 SK하이닉스역 병기 추진 등이 이번 총선 공약에 포함됐다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SK하이닉스 직원 및 가족,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보다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생활환경을 지속적으로 조성해 나아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상생과 조화의 정신으로 SK하이닉스 노동조합과는 간담회 등을 통한 직접적인 대면 소통창구는 계속 늘려가고, 365일 소통 가능한 SNS 등의 비대면 소통창구도 가동할 계획”이라고 화답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