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새로운 ‘강서’, 내 앞으로⑤] 與구상찬 “강서맞춤형 학교시설이 확대됩니다”

구상찬 “학생·주민 모두 이용 가능한 교내 복합시설 확충”

(시사1 = 윤여진 기자) 구상찬 국민의힘 서울 강서갑 국회의원 후보는 26일 ’국민택배 정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서맞춤형 학교복합시설 확대‘ 공약을 강서구민들에게 공유했다.

 

국민택배는 국민의힘 중앙당이 구상찬 후보를 비롯해 전국의 후보들과 함께 국민들에게 약속하는 정책 공약의 총론이다.

 

이날 구상찬 후보와 국민의힘은 “수영장과 도서관 등이 포함된 강서맞춤형 학교복합시설을 확대하겠다”며 ’강서맞춤형 학교복합시설 확대‘ 공약을 발표했다.

 

현재 저출생 위기 요인의 일환으로 교육·문화·체육시설 부족이란 지적이 전문가들 사이에서 제기됐다.

 

따라서 구상찬 후보와 국민의힘은 강서지역의 저출생 현안 및 지역 민원 등을 완충하고자 ’강서맞춤형 학교복합시설 확대‘ 공약을 설계했다.

 

구상찬 후보와 국민의힘이 추진할 ’강서맞춤형 학교복합시설 확대‘ 공약은 ▲지자체·교육청·학교간 협약 통한 학생 교육활동 활용시설 우선 확충(늘봄학교 프로그램 연계 운영 위한 인프라 구축) ▲강서지역 초중고 부지 활용 복합시설 설치 등을 추진할 ㄷ계획이다.

 

구상찬 후보는 “국민택배는 집권여당인 국민의힘과 저 구상찬이 강서구민들이 원하는 ’내일‘을 주문받아서 그 주문에 맞게 정책을 제작 실행하는 프로젝트”라며 “강서구민의 삶을 이롭게 할 국민택배 공약을 공유해 새로운 희망을 퍼지게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