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與한동훈 “박진호, 목련 필 시기에 ‘김포는 서울’ 이끌 사람”

“김포서 총선승리 밀알 될 것”…與박진호, 당 중앙선대위 대변인직 위촉
한동훈 “22대 총선, 거대민주당이 장악한 국회 심판 선거”

(시사1 = 윤여진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7일 “제가 말씀드렸다. 목련 필 시기 김포는 서울이 될 수 있다는 걸”이라며 “그걸 이끌 사람이 바로 여기 있다”고 박진호 국민의힘 경기 김포갑 국회의원 후보를 소개해 정치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동훈 위원장은 “국민의힘이 김포시민께 자신 있게 제시하는 사람 ‘박진호’다”라며 “박진호는 해낼 수 있고, 박진호와 저 한동훈이 김포시민을 위해서 함께할 것”이라고 이같이 밝혔다.

 

한동훈 위원장은 “김포시민 여러분 박진호에게 힘을 주시길 바란다, 저희에게 힘을 주시길 바란다”고도 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중앙선거대책위원회의를 열었고, 박진호 후보는 이 자리에서 중앙선대위 대변인직에 위촉됐다.

 

중앙선대위 대변인직에 위촉된 박진호 후보는 “이번 총선은 김포와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매우 중차대한 선거”라며 “김포에서 집권당의 총선 승리 밀알이 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진호 후보는 재차 “한동훈 위원장 말씀처럼 저 박진호는 김포시민 여러분께 ‘김포·서울 통합’을 포함한 ‘특별해지는 김포’를 안기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저 박진호와 국민의힘은 김포시민이 원하는 염원에 맞춰 신속한 준비와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동훈 위원장은 이번 중앙선대위 회의 때 ”이번 총선은 거대 민주당이 장악한 국회 심판 선거“라며 ”민주당은 사사건건 국정을 발목잡고, 5인 이상 50인 미만의 중대재해처벌법 유예와 같은 소상공인 정책, 산업은행 이전과 같은 지방균형 정책을 외면하면서 불법 파업을 부추기는 노란봉투법, 방송장악법 등 악법만 단독으로 통과시켜가면서 지난 4년간 입법독재를 해왔다“고 지적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총선은 대통령을 뽑는 게 아니라 입법부를,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라며 ”이번 총선은 지난 4년간 민주당이 장악한 국회가 만든 난장판을 심판하는 국회 심판 선거가 될 것“이라고도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