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신정훈 의원, ‘국회의원 공약대상’수상의원 선정

(시사1 = 김갑열 기자)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법률소비자연맹이 선정한 ‘국회의원 공약대상’ 수상의원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11일 법률소비자연맹은 상근 모니터위원, 분야별 전문가를 비롯 국내외의 85개 대학교의 대학생들(2349명)과 함께 지난 제21대 국회 선거공보에 게재된 선거공약을 평가점수별로 엄정하게 분석, 평가하여 상위 25%를 대상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통지했다.

 

신정훈 의원은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법’을 대표발의, 본회의 통과로 대학의 설립 근거를 마련해 2022년 3월 정상개교를 이끌었다. 또 ‘폐광지역 개발 지원에 관한 특별법’의 조기 통과로 2025년까지였던 법의 시효를 연장하고, 강원랜드의 폐광기금 납부기준도 합리적으로 개선하며 화순군민과의 약속을 지켰다.

 

또 신정훈 의원은 △공공기관의 에너지특화기업 제품 우선구매 시행(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의 지정 및 육성에 관한 특별법 본회의 통과), △나주 에너지밸리 강소특구 조성, △국립나주박물관 복합문화관 건립, △화순 백신산업특구 내 국비 추진사업 조기 완공 지원, △국가 면역치료 혁신플랫폼 구축, △국가 면역치료 혁신플랫폼 구축, △바이오헬스 융복합 지식산업센터 구축 등을 이미 이행했거나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신정훈 의원은 “유권자와의 약속을 늘 무겁게 여기며, 지난 4년 동안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해왔다. 지방과 농촌이 사라지고 있다. 실력있고 검증된 일꾼 신정훈, 제대로 일할 사람이 힘있는 3선이 되어 나주, 화순의 미래를 더 키워가겠다”고 다짐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