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투게더펀딩, 안전 최우선 ‘T프리미엄’ 론칭

주택담보 분야 P2P(개인간)금융 플랫폼 투게더앱스(투게더펀딩)가 안전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투자상품 브랜드 ‘T 프리미엄(T Premium)’을 론칭할 것임을 19일 알렸다.

 

P2P금융 시장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연 6%대의 안정성이 높은 주거용 담보 상품을 제공하여 P2P 투자 상품에 대한 불안 인식을 개선하고, 재테크 초보자에게도 우량투자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지금껏 투게더펀딩은 상품 공급을 시작한 2015년 9월 이래 안전자산으로 평가받는 주거용 부동산 담보 상품을 주로 취급해왔다.

 

아울러 40여명의 전문 심사 인력이 상품을 깐깐하게 평가해오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타 P2P 업체보다 매우 낮은 수준의 연체율을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었고, 이는 투게더펀딩의 성장 원동력으로 작용했다.

 

투게더펀딩은 자신들의 강점인 상품 안전성을 한 단계 더 높인 T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함으로써 투자상품의 다변화를 꾀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투자 문화를 정립하겠다는 계획이다.

 

투자자들이 은행에 예금하는 것과 같이, P2P 상품에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포부다.

 

투게더펀딩을 운영하는 투게더앱스 김항주 대표는 “상품을 하나하나 따져보기 힘든 바쁜 직장인, 투자가 처음인 초보 투자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에 초 안전지향 상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마이너스 금리 시대에 은행 예금보다 수익률은 높지만 은행 예금만큼이나 안전한 T 프리미엄 상품을 꾸준히 제공해 앞으로 대안 투자 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부연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