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영화 '범죄도시'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실화범죄액션

대한민국은 가장 큰 명절인 추석 관객들에게 통쾌한 한방을 선사할 영화 '범죄도시'가 오는 9월 20일 오후 2시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개최한다.

 

최종병기 활,내가 살인범이다,끝까지 간다,터널 등 기발한 기획과 탄탄한 완성도로 최고의 오락영화를 선보여 온 제작진과 국민배우 마동석과 윤계상이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 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실화범죄액션이다.

 

나쁜 놈을 한방에 때려잡는 괴물형사 ‘마석도’ 역은 전 국민이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선 마동석 배우가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악무도한 신흥범죄조직 보스 ‘장첸’ 역은 윤계상 배우가 맡아 연기 인생 최초의 악역 변신을 선보인다. 여기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는 조재윤 배우와 최근 대세로 떠오르며 주목 받고 있는 최귀화 배우가 각각 국내 대형조직 춘식이파 두목 ‘황사장’ 역과 강력반 괴물형사들을 이끄는 리더 ‘전반장’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한껏 더한다.

 

이처럼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의 만남,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범죄액션과 유쾌한 웃음을 예고하는 영화 '범죄도시'는 올 추석 개봉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