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전세계 최초로 개봉

‘에드 브루베이커’과학자로 깜짝 등장 화제

2014년 상반기 극장가를 이끌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 영화와의 인연으로 원작자인 ‘에드 브루베이커’가 깜짝 까메오로 등장해 화제다.

 

‘에드 브루베이커’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그래픽 노블 원작자로서 <엔젤 오브 데스>(2009)의 각본을 집필하기도 했으며, 이번 시리즈에서는 특별히 각색에 참여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이번 작품에서 그는 극중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와의 전투 후 고장난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의 강철 팔을 고치는 과학자로 등장한다. 하지만 그의 출연 분량은 그리 많지 않아 ‘에드 브루베이커’의 모습을 보고 싶은 팬들은 정신을 바짝 집중하여야 할 정도.

 

‘에드 브루베이커’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 까메오로 등장한 사실을 자신의 트위터에 업데이트 해 팬들과 함께 소식을 공유하기도 하며 까메오 출연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그래픽 노블의 원작자인 ‘에드 브루베이커’가 이렇듯 애정을 가지고 적극 참여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흥행 순항 중이다.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오고,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가 시작된다.

 

그래픽 노블 원작자인 ‘에드 브루베이커’가 까메오로 등장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3월 26일 전세계 최초로 개봉,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