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영화 <론 서바이버>,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

<겨울왕국>의 흥행 독주를 막고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최고의 화제작 <론 서바이버>가 3일부터 개봉 한다.

 

영화 <론 서바이버>는 2005년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 네이비씰 대원들이 동료들과 함께 생존하기 위해 벌인 처절한 사투를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 마음을 관통하는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실전을 방불케 하는 사실적인 전투 씬으로 해외 유수 언론 및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에 공개한 제작 비하인드 영상은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았던 네이비씰 대원들의 의지와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동료애에 감동을 받고 영화화를 결심한 피터 버그 감독과 실존 인물인 마커스 러트렐의 인터뷰를 담았다.

 

특히 피터 버그 감독은 “네이비씰 대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동료를 지켜주지 못했다는 것”이라며 이들을 향한 존경을 드러내, 진정한 우정과 휴머니티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볼 수 있게 해주는 작품으로서 <론 서바이버>가 가진 의미를 더욱 강조하고 있다.

 

또한 “동료들에 대해 수없이 많은 얘길 전하고, 책을 써도, 영화 한 편을 보는 것보다는 못할 것이다”라며, 동료들을 많은 사람들의 가슴 속에 남기기 위해 노력한 마커스 러트렐의 사명감은 영화의 진정성을 한층 더한다.

 

특별 영상을 통해, 드라마틱한 실화 내면에 휴머니티라는 메시지와 마음을 관통하는 감동을 예고하고 있는 <론 서바이버>는 국내 언론과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오는 4월 3일 개봉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