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촉촉한 봄비처럼 마음을 적시는 영화 <마이보이>

영상과 스틸 사진 담은 홈페이지 공개 관객과 소통한다!

영화 <마이보이>가 4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홈페이지(www.y74.co.kr/myboy)를 공개했다. <마이보이>는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있는 전규환 감독 최고의 작품, 연기파 배우 이태란, 차인표 주연, 신비로운 아역 배우 이석철의 탄생 등 많은 화제를 탄생시키고 있는 영화로 정평이 나있다.

 

<마이보이>의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랑하는 아이를 놓아주어야 하는 엄마 이태란의 슬픔과 남겨진 어린 형 이석철의 상처 그리고 이러한 가족을 지켜보는 차인표의 안타까움을 담은 배경 화면이다.

 

영화 포스터에서와 같이 뒤 돌아보는 이천 역을 맡은 배우 이석철의 무엇인가 쳐다보며 안타까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에서 그가 지닌 아픔은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석철의 엄마로 분한 ‘이태란과 ‘이천’이 마음을 터놓은 유일한 어른 ‘도예가’ 역의 차인표의 얼굴이 상하로 나뉘어 묘한 대조를 이룬다.

 

<마이보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영화의 스토리라인을 짐작할 수 있게 해주는 메인 예고편이 흘러나온다. 하단에는 영화속 스틸 사진이 소개되어 영화의 분위기를 전해준다.

 

또한 ‘영화정보’ 아이콘을 클릭하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마이보이> 영화 페이지로 연계하여 네티즌들이 생각하는 <마이보이>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영화 평점 등 상세한 정보들을 알 수 있게 디자인 됐다.

 

그 가운데 <마이보이> 홈페이지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것은 바로 ‘커뮤니티’ 페이지로 지금까지 몰랐던 영화 <마이보이>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로리와 배우에 대한 기사와 개봉관련 소식들이 담긴 뉴스레터를 접할 수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홈페이지 공개로 더욱 관객과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감동의 가족드라마 <마이보이>는 4월 10일 봄비같이 촉촉한 감동의 눈물을 우리에게 선사할 것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