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강서교체 지원 나선 與한동훈 “구상찬의 경륜·지혜·뚝심, 강서를 바꾼다”

구상찬 “사람을 바꿔야 강서가 바뀐다…무능한 정치인들 평가 받아야”

(시사1 = 윤여진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30일 발산역 사거리 일대에서 ‘국민의힘으로 강서살리기’ 지원 유세를 진행한 가운데, 한동훈 위원장의 구상찬 국민의힘 강서갑 국회의원 후보 평가가 지역사회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한동훈 위원장은 강서살리기 유세 당시 수많은 인파 앞에서 “지금의 강서에 만족하시는가, 저희도 만족하지 못하겠다”며 “지금의 만족하시지 못하기 때문에 저희가 진짜 여러분들을 위해서 뛸 분을 모셨다”고 운을 뗐다.

 

한동훈 위원장은 “여러분 강서의 구상찬”이라며 “구상찬의 경륜과 구상찬의 지혜와 구상찬의 뚝심으로 강서가 바뀔 것”이라고 강서교체를 피력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구상찬 후보를 소개한 후 “여러분, 저희는 누구처럼 나를 지켜 달라, 정치인을 지켜 달라, 우리를 지켜 달라 여러분에게 호소하지 않을 것”이라며 민주당 주요 정치인들의 사법리스크를 질타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대신에 저희가 여러분을 지킬 것”이라며 “여러분을 지킬 수 있도록 저희를 선택해달라. 저희가 서서 죽겠다는 각오로 여기 섰다. 그만큼 이번 선거는 절실하고 중요하다”고도 했다.

 

구상찬 후보 역시 “사람을 바꿔야 강서가 바뀐다”며 “일하지 않고, 일할 줄 모르고, 일할 수도 없는 무능한 정치인들은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평가받아야 한다”고 강서교체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구상찬 후보는 “지역 주민의 목소리와 주민들의 삶을 대변해야 할 정치인이 당대표가 감방에 갈까 봐 노심초사하는, 그래서 당 목소리와 당대표 범죄행위에 방패막이만해서는 우리 강서를 위해 일한다고 할 수 없다”고도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