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예스24, eBook 앱 PDF 필기 기능 전면 업데이트

(시사1 = 박은미 기자) 예스24는 eBook 앱 내 PDF 뷰어의 필기 기능을 전면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콘셉트는 ‘학습을 위한 필기 최적화’로, 대학 교재·수험서 등 PDF 교재에 최적화된 필기 기능을 추가 및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예스24 eBook 앱은 한층 고도화된 필기 기능으로 학습 능률을 극대화하고, eBook 앱 중 독보적인 편의성을 자랑하게 됐다.

업데이트된 예스24 eBook 앱에서는 다양한 필기 및 보조 도구를 선보인다. 펜 종류·선 굵기·투명도·색상 등 사용자에 맞춰 개인화 설정이 가능한 ‘필기도구’, 밑줄 긋기·하이라이트 효과 등 ‘텍스트 강조 도구’, 메모장을 추가해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메모 도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필기 툴바를 가로·세로로 전환할 수 있는 ‘툴바 전환’, 터치해서 사용하는 필기 기능을 ON·OFF 할 수 있는 ‘터치모드 설정’, 필기한 페이지를 표시 및 저장하는 ‘북마크’ 등 편리한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필기도구 및 기능들은 예스24 eBook 앱 iOS 버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반기 내 안드로이드 버전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예스24 이진구 디지털본부장은 “최근 태블릿 PC로 강의 자료를 보고 필기하는 등 학습 문화가 변화하는 추세에 따라 이번 PDF 필기 기능 전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독서·학습 경험과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춰 eBook 앱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