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함께하는 한숲, 고운미소치과 임직원들과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시사1 = 유벼리 기자) 함께하는 한숲은 지난 22일 고운미소치과의 임직원들과 함께 개봉동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운미소치과 임직원들은 약 500㎏의 김치를 담가줬으며, 이들이 전한 따뜻한 사랑의 김장김치는 개봉동에 있는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돼 아동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고운미소치과 최낙천 대표원장은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만든 김장김치로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우리 사회와 고운미소를 나누는 MISO SHARE 프로그램을 2009년부터 계속 진행해 온 만큼 김장나눔, 연탄 나르기 뿐만 아니라 다른 나눔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높여주는 뜻깊은 행사였으며, 함께하는 한숲과 고운미소치과는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긍정적인 협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 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 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