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UN 기후 변화 협약에서 공개된 ACI 지속 가능성 노력

미국 콘크리트 연구소(American Concrete Institute, ACI)와 NEU: ACI 탄소 중립 콘크리트 우수 센터(NEU)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2023년 11월 30일부터 2023년 12월 12일까지 열리는 COP28에서 핵심 지속 가능성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발표는 현지 시간으로 12월 6일 수요일 오전 11시 45분부터 오후 12시 45분까지 GCCA 전시관에서 열리는 세계 시멘트 콘크리트 협회(Global Cement and Concrete Association, GCCA)와의 공동 행사의 일환이다.

미국 콘크리트 연구소(American Concrete Institute)의 회장인 토니 난니(Tony Nanni )와 NEU의 전무 이사인 딘 프랭크(Dean Frank )는 건축 환경과 관련된 지속 가능성 주제에 대해 연설하고 콘크리트 건설 산업에 곧 제공될 새로운 리소스를 공개할 것이다. COP28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GCCA 전시관에 들르도록 초대를 받는다.

ACI 회장 난니는 "지속 가능성은 많은 산업의 최전선에 있지만 콘크리트 건설 커뮤니티는 문명이 구축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놀랍고 한 단계 높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난니는 또한 "ACI와 NEU는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위치에 있으며 이러한 관심을 공유하는 조직과 지식을 공유하고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COP라고도 알려진 협약 당사국 총회는 UN기후변화협약(UNFCCC)의 이니셔티브로 두바이에서 열리는 COP28에서 제28차 회의를 개최한다. COP는 기후 변화에 대한 전 세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변화를 정량화하며, 전세계 온도 상승을 늦추기 위한 프로그램과 책임을 결정하기 위해 거의 30년 동안 매년 회원국을 소집해 왔다.

2018년에 설립된 GCCA는 콘크리트가 오늘날의 요구에 맞는 지속 가능한 건축 자재로 인식되도록 하고 밝고 탄력적이며 지속 가능한 콘크리트 미래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GCCA는 또한 콘크리트, 콘크리트 구조물 그리고 특히 콘크리트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개발하고 전파하기 위해 조직이 협력하는 ACI 국제 파트너이기도 하다.

미국 콘크리트 연구소(American Concrete Institute)는 합의 기반 표준, 기술 리소스 및 교육, 훈련 및 인증 프로그램의 개발, 보급 및 채택을 담당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권위 업체다. 1904년에 설립된 ACI는 미국 미시간주 파밍턴힐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남부 캘리포니아, 시카고/중서부 및 중부 대서양에 자원 센터를 두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