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Marlabs, 신임 CEO에 Thomas Collins 선임

-- 전 Accion Labs COO이자 전 GlobalLogic 수석부사장을 역임한 Thomas Collins 선임

뉴저지주 피스카터웨이, 브라질 상카를루스, 인도 벵갈루루 ,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디지털 솔루션 기업 Marlabs Innovation LLC가 오늘 Thomas Collins를 신임 CEO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Thomas Collins는 28년간 세계 유수의 여러 기업에서 고위 임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그는 Accion Labs에서 COO를 역임했고 Accenture, Siemens, Atos, GlobalLogic 등에서도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공급망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 AppliLog와 비즈니스 개발 컨설팅 업체 Customer Experts를 공동 설립하기도 했다. Marlabs의 공동 설립자인 Siby Vadakekkara CEO는 Thomas Collins에게 CEO 자리를 물려주고 회장으로 영전할 예정이다.

Thomas Collins takes over as new CEO of the 27-year-old company Marlabs LLC
Thomas Collins takes over as new CEO of the 27-year-old company Marlabs LLC

Marlabs는 자사의 기업 가치에 공감하는 탁월한 경영자를 광범위하게 물색한 끝에 Thomas Collins를 신임 CEO로 낙점했다. Siby CEO는 "Collins의 신임 CEO 선임을 축하한다"며 "그는 GTM(시장진출) 전략을 수립하고 인플루언서 고객을 확보하며 팀을 초고도 성장 조직으로 변모시키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왔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디지털 엔지니어링 기업을 확장하고 고객의 혁신 이니셔티브 추진을 지원했던 경험이 당사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에게 확실한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전략적 리더십과 뛰어난 소통, 협상, 대인관계 능력 등으로 업계에서 존경받는 Collins신임 CEO는 뮌헨 대학교(Ludwig-Maximilians-University Munich)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Collins CEO는 "Marlabs를 이끈다는 것은 영광이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Marlabs의 우수한 고객 기반과 기업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대한 명성에 끌렸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나를 믿고 이런 막중한 역할을 맡겨주신 Siby 회장님과 Marlabs의 투자사인 BV Investment Partners의 Matt Kinsey 매니징 파트너에게 감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Marlabs는 BV Investment Partners와의 제휴 이후 더욱 가파른 성장 가도를 달려왔고 은행과 보험 부문뿐만 아니라 제약 및 생명과학, 제조, 소매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높은 부가가치와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에는 Extentor Tquila를 인수해 세일즈포스 플랫폼 역량을 강화했고 올 초에는 브라질에 본사를 둔 Monitora Solucoes Tecnologicas 인수와 함께 LATAM(중남미) 시장 진출을 선언함으로써 성장을 위한 신규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 기술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니어쇼어(near-shore) 역량을 제공하고 있다.

Marlabs 소개

Marlabs는 글로벌 선도 기업들의 운영 합리화, 고객 참여 확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사이버공간 리스크 완화, 레거시 시스템 강화, 새로운 기회 포착, 디지털 주도 수익 창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Marlabs는 고도로 숙련된 기술과 플랫폼은 물론, 세계 유수 공과 대학 출신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인력을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우선 전략과 자문 서비스, 신속한 솔루션 개발, 민첩한 디지털 솔루션 엔지니어링 등을 제공한다. Marlabs는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브라질, 인도 등에 진출해 있다.

미디어 연락처

 

사진: 

로고: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