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긱블, 다양한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육각형 게임’ 개최

(시사1 = 박은미 기자) 긱블은 비상한 두뇌와 뛰어난 신체, 상황을 뒤엎는 센스 등 다양한 능력을 고루 갖춘 인재들의 서바이벌 콘텐츠 ‘육각형 게임’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긱블은 세상에 없던 기발한 발명품, 누구도 시도해 본 적 없던 이상한 실험,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메이킹 등 다양한 과학/공학 콘텐츠를 제공하며 114만 구독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육각형 게임’은 긱블 채널의 인기 콘텐츠였던 ‘문과vs이과’에서 포맷을 따와 크리에이터, 학자, 운동선수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로 구성된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후의 1인을 가리게 된다. 다양한 필드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재들의 경쟁을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서바이벌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육각형 게임’의 참가자들에게는 수학, 과학, 예술, 체육, 논리, 통찰력 등 다양한 분야의 능력이 필요한 문제가 주어진다.

‘육각형 게임’에 참여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는 △장지수(장지수) △악어(악어유튜브) △임현서(이면서다) △말왕(말왕TV) △남도형(남도형의 블루클럽) △정재호(정재호) △박민정(박민정TV) △임경민 △발명킹밥테일(발명킹밥테일) △니키(니키) △성치현(최반최) △이과형(이과형) △반병현(반병) △과학쿠키(과학쿠키) △주연(주연 ZUYONI) △이시현(카이티비) △보라(코코보라) △유리사(YURISA) 등이 있다.

긱블 콘텐츠센터 이민석 센터장은 “활동적인 예능 포맷과 치열한 두뇌 싸움을 결합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하는 영상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청자들에게 더 즐겁고 몰입해서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육각형 게임’은 2023년 11월 중으로 ‘긱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