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과 ㈜DPS컴퍼니, 업무협약 체결

문화 예술 발전과 활동증진을 위해

(시사1 = 유벼리 기자) 팬데믹 이후 문화예술계가 활기를 띠고 있는 가운데 지난 23일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과 공연기획사 ㈜DPS Company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문화 예술 발전 및 문화 활동 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조상원 전임교수와 ㈜DPSCompany 노희순 대표를 포함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1992년 1월 기교 이후 미래정보와 지식사회를 이끌어 갈 첨단산 업 분야의 방송 전문인재 양성을 목표로 세계화·전문화라는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 현재까 지 특성화 발전에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그 결과 모든 면에서 경쟁력을 고루 갖춘 우수 방 송 전문인력 양성에 이바지하고 있다. 실용성과 전문성이 제고된 교육과정을 도입함으로써 다양한 최첨단 방송실습기자재 확보를 통한 현장 위주의 교육을 실시하여 실무 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공연기획사 ㈜DPS Company는 문화예술 기반의 시스템을 갖춘 콘텐츠 제작 및 기획·마케팅 전문 회사이다.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의 제작사로 현재는 로맨스 와 코미디, 감동까지 다 잡아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자체 홈페이지 운 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연 예술인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노출시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고 있다.

향후 한국방송예술진흥원과 ㈜DPSCompany는 문화 예술 발전과 문화 활동을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게 된다. 그리고 대학로를 포함한 모든 문화·예술계의 인재 양성과 연극계의 발전 등 다양한 활동에서 협력할 예정입니다. 양 측이 협력하여 보여줄 시너지에 많은 기대 가 이어지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