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Vantage,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사업 가능한 FSCA 면허 획득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공화국 2023년 5월 5일 PRNewswire=모던뉴스) 세계적인 다중자산 중개업체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 ]가 남아프리카공화국 금융업행위감독국(Financial Sector Conduct Authority, FSCA)으로부터 파생상품 면허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FSCA는 면허 발급, 감독, 금융 법률 및 규정 준수를 책임지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금융기관 규제 당국이다. Vantage는 신규 면허를 통해 아프리카에서 더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 이 면허는 FSCA가 제시한 규제 요건을 계속 준수하는 한편, 아대륙 고객에게 고품질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Vantage의 노력에 따른 결과다.

Vantage 최고 전략 및 거래 책임자(Chief Strategy & Trading Officer) Marc Despallieres는 "FSCA로부터 면허를 받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는 한동안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주시했다"라며 "자사는 가장 높은 규제 기준에 따라 사업을 운영하는 한편, 거래원에게 우수한 금융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Ted Odigie, Head of Sales Africa, Vantage
Ted Odigie, Head of Sales Africa, Vantage

Vantage는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점점 집중하고 있다. 2022년 11월에 Ted Odigie가 아프리카 지역 세일즈 부문 책임자로 승진한 것이 이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 2021년 8월에 Vantage에 합류한 그는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 17년 이상의 경력을 구축했으며, 비즈니스 개발 및 클라이언트 관리 부문에 주로 집중하고 있다.

Vantage는 이달 8~10일에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리는 Finance Magnates Africa Summit에서 자사의 서비스와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여기에서, Odigie는 이달 9일에 Centre Stage에서 열리는 '시장 기회: 2분기 알파는 어디에 있는가(Market Opportunities: Where's the Alpha in Q2?)'라는 패널 논의에 핵심 연사로 참가할 예정이다.

Odigie는 "자사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 만족과 신뢰"라며 "이번에 받은 면허를 통해, 고객은 자사가 평판이 좋고 믿을 만한 국제적인 중개업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자사가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고, 동급 최고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기업이라는 것도 알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Vantage[ ](또는 Vantage Markets)는 외환, 상품, 지수, 주식, ETF 및 채권에서 CFD 거래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중자산 중개업체다.

Vantage 기업은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현재 30개 이상의 글로벌 사무소에서 1,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Vantage는 단순한 중개업체가 아니다. Vantage는 믿을 만한 거래 에코시스템으로 모바일 거래 앱 관련 수상 경력이 있으며, 고객이 거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더욱 빠르고 간단한 거래 플랫폼까지 제공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