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KT,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출시

13일부터 'KT 신비키즈폰3' 구매 가능

 

KT는 12일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LTE 기반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KT 신비 키즈폰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KT 신비키즈폰3' 구매에 대해선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13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했다.

 

이번에 출시된 'KT 신비 키즈폰3'은 견고한 내구성이 특징인 삼성 갤럭시 XCover5 단말과 신비스쿨 케이스, 신비 목걸이 스트랩, 신비 네임택, 신비 필통꾸미기 세트 등을 포함한 패키지로 구성했다"고 소개했다.

 

출고가격은 30만8천원(VAT 포함)으로 5.3인치 HD+ 디스플레이와 전면 1천600만·후면 500만 화소 카메라 장착, 3천mAh 탈착형 배터리를 탑재한 폰이다.

 

아울러 "KT는 초등학생부터 키덜트까지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해 키즈폰 라인업을 꾸준히 출시해 왔다"고 덧붙였다.

 

또한 KT측은 "이번에 준비한 'KT 신비 키즈폰3'는 신비 아파트 캐릭터들이 학교에 가는 컨셉의 '신비 스쿨' 테마를 적용했다"며 "주 사용자인 초등학생들이 친근하게 단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고 강조했다.

 

자세한기능을 보면 "'KT 신비 키즈폰3'에는 온라인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학습하고, 퀴즈를 풀 수 있는 '신비스쿨' 앱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자녀가 아바타를 만들고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책 읽기 및 숙제하기 등의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또 결과에 따라 칭찬 스티커가 발급돼 자녀의 스스로 학습 습관도 키울 수 있는 폰이다.

 

이 뿐만 아니라 "부모가 KT 5G 10만 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면 '우리 아이 할인' 적용을 통해 자녀는 1만원 대로 통화와 문자를 무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주니어 요금제 가입 시에는 'KT 안심박스(월 3천300원)'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부모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아이의 위치 확인과 유해 사이트 차단 등 TV 시청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온라인 라이브 그룹 스터디 사이트 '크루디'의 'LIVE 클래스 1개월 무료 이용권'과 함께 2만여 권의 원서를 읽어주고 원서별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리도보카 6개월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KT Device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이번 키즈폰은 초등학생의 니즈를 분석해 학교 생활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를 제공하자고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가족 구성원 니즈를 분석해 키즈 뿐만 아니라 청소년, 시니어 대상의 실용적인 단말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KT 신비 키즈폰3'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데스커 책상세트+링고의자, 라문 아물레또 미니 스탠드, 삼천리 자전거를 추첨 증정하고, 우리 아이 신학기 준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 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