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섬 시스템, ‘BTS l SYSTEM’ 마지막 캡슐컬렉션 출시

URL복사

한섬의 여성복 ‘시스템(SYSTEM)’과 남성복 ‘시스템옴므(SYSTEM HOMME)’가 10월 21일에 출시하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세 번째 캡슐 컬렉션을 끝으로 BTS l SYSTEM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독보적인 스타일과 문화를 창조해 온 시스템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만나, ‘유일함과 멋’이라는 테마로 지난 5월부터 시작된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헌정 프로젝트가 3차 캡슐컬렉션에 이르렀다.

 

2차 컬렉션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IDOL’에 영감을 받아 ‘너 자체로 멋있다’라는 키 메세지를 일관되게 전달하며, 홍보 영상 및 화보를 통해 다채롭게 만나 볼 수 있다.

 

프리뷰였던 2차 스페셜 에디션 'SHIRTS7'이 모노톤으로 전개되었다면 이번 3차 캡슐컬렉션은 뮤직비디오와 곡의 느낌에 맞춰 다양한 컬러감으로 전개, 보다 풍성한 컬렉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시스템옴므에서는 일곱 개의 의류 아이템과 모자 아이템 두 개, 시스템에서는 일곱 개의 의류아이템과 모자 아이템 두 개, 그리고 가방까지 제작해 총 열아홉 개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다.

 

특히 시스템옴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IDOL’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슈트 패턴을 활용했고, 시스템은 시스템만의 감성으로 ‘IDOL’ 곡을 재해석한 그래픽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유일함과 멋'을 테마로한 BTS|SYSTEM 프로젝트에서는 유일무이한 ‘한글’을 미학적 관점에서 콘텐츠 내 중요 힌트, 소재 등으로 활용해 왔으며, 이번 3차 캡슐컬렉션의 영상 및 화보에서 한글의 미학을 심화시켰다.

 

이번 3차컬렉션을 마지막으로, 믹스매치(Mix-match)라는 새로운 스타일과 문화를 만들어온 시스템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의 이유 있는 만남은 시스템만의 ‘멋’으로 재창조되어 또 하나의 아름다움 씨앗을 심는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됐다.

 

BTS l SYSTEM 3차 캡슐컬렉션은 시스템 공식 인스타그램,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