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김철관 인기협회장, 한국PD연합회장 취임축하

25일 저녁 이취임식 및 30년사 출판기념회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한국PD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30년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류지열 신임 PD연합회장을 만나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철관 회장은 25일 오후 6시 서울 여의도 KBS신관 예식홀에서 ‘한국PD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및 30년사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취임한 한국PD연합회 류지열 신임 회장과 광주MBC사장으로 내정된 송일준 전임 회장에게 축하인사를 건넸다.

 

김 회장은 “한국PD연합회 30년사 출판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류지열 회장의 취임과 송일준 전임 회장의 광주MBC사장 내정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취임사를 한 류지열 32대 한국PD연합회장은 “저희들이 어제(24일) 142일 동안 파업이 끝나고 현장 복귀를 했다”며 “그동안 방송인으로 역할을 못해 혹독한 반성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임한 송일준(광주MBC사장 내정자) 31대 한국PD연합회장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PD협회장으로 몸담고 일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김두관·기동민 의원, 정의당 추미혜 의원, 고삼석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도 축사를 해 회장 취임과 30년사 출판에 대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날 김종철 동아투위 위원장, 김서중 KBS이사, 전영일 KBS이사, 이형모 초대 PD연합회장, 김명환 민주노총위원장,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을 비롯해 PD, 기자, 언론인 등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류지열 한국PD연합회장은 정규성 한국기자협회장, 김환균 전국언론노조위원장,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과 함께 6.15언론본부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