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TAC 홀딩스 코인의 성공적 테스트 돌입

콜탄 및 분쟁광물의 무역에 필요한 채굴에서 유통까지...프로세스 추적 시스템 블록체인 개발 완료

TAC 코인이 Test-Net 적용 및 독립노드에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ac홀딩스는 직접 개발한 콜탄 및 분쟁광물(주석,금)의 무역에 필요한 채굴에서부터 유통 까지의 프로세스를 추적하는 시스템을 위한 블록체인 개발을 완료하여 오픈되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TAC 코인은 초기 오픈과 동시에 성황리에 Token Sale(토큰 세일)을 마치고 현재 국내거래소 및 해외 거래소에까지 상장 예정에 있으며 현재 비바코 거래소에도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 Token(토큰)으로 이더리움 기반 스마트컨트랙트로 된 TAC coin(코인)을 독립적인 마스터 노드를 구성하여 실제 서비스에 돌입하기 위한 Test-Net가 구축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Tac홀딩스의 개발진은 지속적인 개발을 통하여 안정적이고 공개적인 형태의 무역시스템을 블록체인으로 구축하여 분쟁광물(주석,금)의 유통이라"며 "급변하는 현 시대에 필수인 전자 시스템에 필요한 탄탈럼의 유통에 더욱 이바지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Tac홀딩스는 비바코 상장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오픈시기에 맞춰 지갑의 안전성 테스트를 잘 마무리하여 오는 8월 20일 일반 유저에게도 지갑오픈을 예정 중에 있다"고 밝혔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