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최효진 현대무용단 ‘THE LOST 유실’ 성황리에 종료

“내년에 더 멋진 작품으로 관객 여러분께 찾아오겠다.”

6년 연속, 추운 겨울이 따뜻해지는 연말 정기공연으로 우리 곁을 찾아오는 최효진 현대무용단의 무용공연<The Lost유실>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강남 M극장에서 진행한 공연은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관객으로부터 찬사와 호평을 받았다.

 

매 공연마다 제자들과 함께 하는 최효진 교수의 무대는 다양한 주제와 함께 볼거리가 풍성하고 화려했다. 첫 번째 축하무대는, 어린 제자들이 그리는 Happy Day는 소녀의 밝고 순수함을 무용으로 표현했으며, 두 번째 축하무대는, 청소년 제자들이 그리는 선물은 주제만큼 우리에게 선물이란 무엇인지 느끼게 하는 무대였다.

 

본 공연은 최효진 교수 작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독특하고 실험적인 소재를 도입하여 관객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강했다. 공연 시작과 동시에 냉장고를 등장시키며 관객에 이목을 이끌었고, 냉장고 속 재료와 소포상자를 통해 역동적인 동작과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효진 교수는, “이번 공연도 성황리에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와주신 분들과 추운 날씨에도 찾아주신 관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올 하반기에는 대극장에서 공연을 기획 중에 있으므로, 많은 분들께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