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중국, 베이징서 개혁개방 40주년 경축대회 개최

중국 신화망에 따르면 중국 개혁개방 40주년 경축대회가 18일 오전 베이징에서 개최됐다. 시진핑 중공중앙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 대회에 참석하고 중요한 연설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시진핑 총서기는 40년간의 실천이 충분히 증명하다싶이 제11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이래 우리 당이 전국 각민족 인민들을 단결 인솔해 개척한 중국특색사회주의도로와 이론, 제도, 문화는 전적으로 정확한 것이며 그 가운데서 형성한 당의 기본이론과 기본노선, 기본방침도 전적으로 정확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시진핑 총서기는 40년간의 실천이 증명하다싶이 중국의 발전은 많은 개발도상국이 현대화에로 나아가는데 성공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밝은 비젼을 제시했으며 이는 세계평화와 발전을 추진하는 강대한 역랑이자 인류문명진보에 대한 중화민족의 중대한 기여였다고 표했다.고 신화망이 보도했다.

 

또 신화망은 시진핑 총서기는 40년간의 실천이 증명하다싶이 개혁개방은 당과 인민이 큰 걸음으로 시대를 따라 나아간 중요한 법보이자 중국특색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시킴에 있어서 반드시 경유해야 할 길이였으며 현시대 중국의 운명을 결정한 관건적인 한수이자 '2개 백년' 분투목표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관건적인 한수라고 강조했다"며 이같이 보도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