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여배우 스캔들 "이재명 자진 신체검증...점없고 수술 흔적도 없어"

이재명 경기지사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자진해서 신체 검증에 나섰다.여배우 김부선 씨가 주장한 특정 부위의 점과 관련한 검증으로 점의 흔적이 없다는 전문가 소견이 나왔다.

이 지사는 16일 오전 아주대 병원에서 이 지사의 특정 부위 점 유무를 확인하는 소위 '신체 검증'이 이뤄졌다.이날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1명씩 참여해 7분간에 거쳐 검사했다.

이 지사에 대한 아주대 의료진의 소견은 "점이나 레이저 시술 흔적,그리고 수술적 절제 후 봉합 흔적은 관찰되지 않았다"는 결과가 나왔다.이날 검증은 이 지사 측의 요청으로 전격적으로 이뤄진 것이다.

 

이 같은 신체검증은 "이 지사가 SNS를 통해 15일이라도 경찰 요청이 있으면 확인하겠다고 밝힌 바로 다음 날 진행했다.

 

이날 김용 경기도 대변인은 자연인 이재명에겐 매우 참담하고 치욕적인 일이다"며 공인으로 도지사로서 책무을 다하고자 검증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결과에 대해 김부선 씨 측은 일방적인 '신체 검증'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그러면서 소장에 없는 걸 검증해도 증거로서 가치는 없다는 것이다. 또 지방선거 과정에 자신과의 관계에 대해 거짓말을 했느냐가 중요하다고 주장했다.

경기도는 오는 19일 국정감사가 예정돼 있어 이번 검증이 이 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논란에 어떤 영향을 줄지 주목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