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Scrub Daddy, 획기적인 청소 제품 공동 제작

이 에피소드에서는 Scrub Daddy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에 대한 새 소식과 Shark Tank에서 최초 방영(2012년 10월 26일) 이후 10년 동안 브랜드가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를 다룬다고 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Scrub Daddy 주식회사와 선도적인 소비재 회사인Unilever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Cif™ 간 최근 양방향 파트너십 계약을 강조했다.


Scrub Daddy와 Unilever간 파트너십은 주부에게 Cif의 우수한 청소 제품과 함께 Scrub Daddy의 청소 제품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공동 브랜드 제품을 제작, 마케팅 및 유통한다는 뜻이다.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과 전 세계 여러 시장에서 공동 브랜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crub Daddy 주식회사의 Aaron Krause 사장 겸 CEO는 "이 글로벌 공동 브랜딩 파트너십은 Scrub Daddy 브랜드의 세계적인 성장과 인지도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나타낸다. 세계 최대이며 가장 평판이 좋은 소비재 회사 중 하나이자 국제적으로 유명한 CIF 청소 제품 브랜드인 Unilever와 제휴함으로써 미국과 세계에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좋은 위치를 점했다."라고 말했다.


Unilever International의 CEO인 Aseem Puri는 "우리는 Scrub Daddy와 Cif가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전역의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고 청소를 함께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이 파트너십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2012년에 설립된 Scrub Daddy는 Shark Tank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회사 중 하나이며 전 세계 27개국 매장에서 청소 용품 카테고리를 재정립하고 있다. 눈과 입이 잘린 Scrub Daddy의 행복한 얼굴은 특허 받은 텍스처 변경 FlexTexture® 소재로 만들어서 특별다. 오늘날 웃는 얼굴의 스폰지 회사에는 양면 Scrub Mommy와 Sponge Daddy, Barbeque Daddy, Scour Daddy, Soap Daddy 비누 디스펜서 시스템 등 88가지의 혁신적인 청소 도구 전체 제품군이 있다.


Scrub Daddy 제품은 Target, Walmart, Tesco, Amazon, Lowe's, Kroger 및 Safeway/Albertson's를 포함한 대부분의 주요 지역 및 국내 및 국제 소매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Scrub Daddy의 사명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재미있는 청소 도구를 개발하는 것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