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유통업계, 바캉스 마케팅 치열

비용 절감 이벤트에서 세계적인 휴양지까지

식품업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시작으로 마케팅에 돌입했다. 경품으로 여행상품권에서 외식업체의 이벤트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그 중에서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을 끌고 있는 마케팅은 휴가 지원 이벤트다. 경기불황에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어 최고의 인기로 부상하고 있다.

 

해태제과는 지중해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름휴가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지중해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부라보콘, 폴라포, 탱크보이, 팽이팽이 등 해태제과의 아이스크림을 구입해 제품 내부에 쓰여진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된다.

 

1등 10명에게 지중해 여행권, 2등에 당첨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상품권, 3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상품권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휴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렌터카 이용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위스키 ‘더클래스’는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및 제주여행 이용권, 특급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을 내건 ‘히든 더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강남역, 광화문, 여의도 등에 숨겨진 경품을 찾아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는 것으로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동원F&B는 건강발효유 ‘소와 나무 비피더스 명장’ 1억병 판매 기념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세계적인 휴양지인 필리핀 세부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 이벤트 형식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다양한 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7월 31일까지 ‘여름 휴가 지원 라틴썸머 스테이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틴썸머 그릴 메뉴를 먹고 현장에서 본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50% 할인과 ‘여름 휴가 지원 라틴썸머 스테이크 50% 할인’을 받는다.

 

미스터피자는 7, 8월 두 달간 베스트셀러 피자 3종 단 품을 구매하면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여름 이벤트행사에 대해 소비자들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비용도 줄이고 즐거움이 배가 되게 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기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