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강용석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제기

김건모 측 관련 의혹 부인..."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접대응할 것"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51)씨의 성폭행 의혹이 제기 댔지만 김건모 소속사는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김씨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A씨를 성폭행했다는 주장이다.

강 변호사는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이같이 제기했다.

강 변호사는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직접 만났다고 밝히면서 김건모가 피해여성에게 구강성교를 강요하고 성폭행을 했다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이날 방송에서 피해 여성의 말이라며 "새벽 1시경 김건모가 혼자 왔고, 7부 길이의 배트맨 티셔츠를 입고 왔다"라며 "김건모는 양주가 아니고 소주를 시켜서 먹었다"고 했다. 피해여성이 직접 가게 내부를 그려줬고, 김건모는 9번 방에 들어가 있었다"라며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또 "피해자 분은 김건모가 있던 방에 8번째로 들어갔고, 김건모는 '다른 여자들은 다 나가라'라며 웨이터에게 '다른 분은 들어오지 않아도 된다'라고 이야기를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성분을 방 안에 별실처럼 되어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고 했고, (김건모)가 구강성교를 강요했다. 이후 해당 여성을 소파에 눕혀 본격적인 성폭행이 이뤄졌다"고 강조했다.

강 변호사는 "증거를 많이 확보했다"고 주장했다. 김건모 측의 대응을 고려해 증거는 당장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오는 (월요일)9일 고소장을 제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김건모 소속사 측은 일부 매체를 통해 "성폭행 의혹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