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SKT, 앞뒤 돌아가는 카메라 탑재 ‘갤럭시 A80’ 단독 출시

SK텔레콤이 전·후면 트리플 로테이팅카메라가 최초 탑재된 스마트폰 ‘갤럭시 A80’을 오는 15일부터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단독 판매할 것을 8일 알렸다.

 

SKT에 따르면, ‘갤럭시 A80’의 출고가는 59만9500원으로 프리미엄급 스펙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예상하고 있다.

 

SKT는 이번 ‘갤럭시 A80’ 단독 출시를 통해 갤럭시S와 노트시리즈 등 고가의 플래그십 스마트폰부터 중저가 실속형 스마트폰까지 라인업을 다양화해 고객의 단말 선택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갤럭시 A80’은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로테이팅 카메라로 깔끔해진 전면 디스플레이는 물론 트리플 카메라로 전면 셀피도 고해상도, 광각 촬영이 가능해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나 젊은 층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갤럭시 A80’ 구매고객은 다양한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사전예약 후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멤버스’ 몰에서 사은품 신청시 15만9000원 상당의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신청은 25일까지 A80에서 ‘삼성멤버스’ 앱 접속 후 이벤트 배너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갤럭시 A80’ 구매고객이 오는 30일까지 개통하고 삼성페이를 신규가입하면 앱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선불카드 1만원 충전 및 11번가 삼성페이 쇼핑 5000원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본부장은 “5G 시대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하이엔드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갤럭시 A80’을 단독 출시하게 됐다”며 “로테이팅 카메라를 최초 탑재한 ’갤럭시 A80’을 포함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형 스마트폰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