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김숙진의 힐링 컨서트...학생들에 감동 주어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재능 기부....,바이올린,색스폰,댄스,걸그룹 가수 등의 공연

김숙진의 힐링 컨서트가 전국를 찾아 재능기부로 진행되면서 많은 학생들과 우리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이 자리에 모인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최근 우리나라 경제가 너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렇게 재능기부로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것은 꿈과 희망을 주는 천사와 같다면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MC를 맡은 김 대표는 매끄럽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김 대표는 전국의 국립공원과 병원.구치소,학교 등을 찿아 대한만국을 힐링시키고 있다.

 

오늘(19일)은 안산의 선부 중학교를 찾아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하여 재능기부를 했다.다채로은 구성과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기획력에 학생들은 감동과 열렬한 환호로 답했다. 이날 공연를 진행한 김 대표는 출연진들까지 힐링이 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며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일년에 몇 번이지만  기쁜 마음으로 학교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한 "선부중학교 최은숙교장은 공연을 보고 가슴이 벅차오르는 걸 느꼈다"며 "이렇게 가슴속 깊이 스며드는 짜릿한 공연을 보고 눈시울이 뜨거워진 학생들이 있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날 공연이 학생들의 호응이 너무 좋아 다른 학교나 연수원 등에 적극 추천하고 싶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행사는 MC 김숙진의 진행으로 바이올린 김자윤, 색소폰 루카스 ,일렉첼로 쥬린, 댄스 신기루,  걸그룹 달빛소녀가 출연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