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경기도 오산 모텔서 20대 여성 알몸 상태로 숨진 채 발견

경찰 "용의자 15시간만에 고속도로 휴게소서 검거...범행 동기와 숨진 여성과의 관계 등 조사"

경기도 오산의 한 모텔에서 2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의 용의자가 3일 오전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도 오산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 10분경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에서 20대 여성 살해 용의자인 A(33) 씨를 검거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후 5시 30분에서 6시 사이 오산시 궐동의 한 모텔에서 여성 B(24) 씨를 목 졸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B 씨의 사망 추정시각은 지난 2일 오후 8시37분께다. 신고자는 해당 모텔의 주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B 씨의 사망추정시간은 같은날 오후 6시 30분으로 예측하고 있다.  B 씨는 발견 당시 상하의가 모두 벗겨진 알몸 상태였다.

B 씨는 같은 날 오후 5시 22분경 A 씨와 이 모텔에 함께 입실했다가 3시간여 만인 오후 8시 37분경 숨진 채 발견됐다.

B 씨의 지인은 B 씨가 모텔에 입실한 직후 B 씨로부터 "한 남자와 같이 있는데 좀 이상한 것 같다"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받고선 이 모텔로 찾아와 숨진 B 씨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이날 A씨를 검거한 경찰은 A 씨를 압송해 정확한 범행 경위와  B 씨와의 관계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