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승리, 불법촬영 음란물 유포로 추가 입건

경찰, 승리 단톡방 이외 또 다른 단체 카톡방에 음란물 유포...촬영자 확인 중

'버링썬'사태가 일파만파 확산 되면서 마약, 전 현직 경찰유착,세금탈루, 성관계 불법촬영물 유포까지 계속 밝혀지는 가운데,가수 승리(29·본명 이승현)가 성매매 알선 혐의에 이어 음란물 유포 혐의로 추가 입건됐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8일 오전 브리핑를 통해 "승리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추가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기존에 알려진 '승리 단톡방' 이외도 또 다른 단체 카톡방에 음란물을 유포했다. 광수대 관계자는 "카톡방이 여러개 있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단톡방이 아닌 다른 카톡방에도 전송된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또 "누가 촬영했는지 그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승리의 성매매 알선 혐의에 대해서도 "일부 관련자 진술 내용을 계속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다만 의미 있는 내용을 확인해 수사를 진행 중이라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한편 경찰은 '승리 카톡방' 멤버인 정준영(30)과 최종훈(30)의 불법촬영물 유포 정황도 추가로 확인했다. 정준영은 모두 11건의 불법촬영물을 유포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최종훈은 3건의 불법촬영물을 유포한 혐의(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를 각각 받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