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나경원 "손혜원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특검·국정조사 해야

나 원내대표,법적 검토 끝나는 대로 검찰 고발...특검도 동시 추진 하겠다고 밝혀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으로 불거진 손혜원 의원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비난 수위가 높아지고 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21일 손혜원 의원의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과 관련해 "당당하다면 센 권력을 믿고 정권의 하수인 검찰의 조사를 받겠다고 하지 말아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손 의원은  특검과 국정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나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한국당은 손 의원에 대한 법적인 검토가 끝나는 대로 검찰에 고발할 것이며, 동시에 특검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나 원내대표는 전날 손 의원의 더불어민주당 탈당 기자회견에 대해서는 "후안무치와 적반하장, 또 센 언니의 진수를 보여준 것"이라고 비난했다. 또 "원내대표를 동반한 탈당 기자회견은 역사상 전무후무한 일일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투기 사랑을 문화 사랑이라고 물타기를 시도했으며,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까지 끌어들여 역시 홍보전문가답다"고 꼬집었다. "하지만 대중은 속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 원내대표는 여당이 협조하지 않으면 2월 국회 일정을 거부할 수 있다는 뜻도 밝혔다.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는  원내대표 회동을 했지만, 의미 없는 회동을 할 이유가 없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나 원내대표는 "여당이 진실을 밝히는 데 협조해야지 그렇치 않는다면, 2월 국회 일정 거부를 심각하게 고민하겠다"고 덧붙쳤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