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자신의 파동, 남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고 치료 할 수도 있다.”

[인터뷰] 미국 힐링음악가 아마드 나디미

아마드 나디미(Ahmad Nadimi )는 미국과 이란에서 이름이 알려진 작곡가인 동시에 사운드 힐러이다. 자국인 이란과 프랑스에서 공부했고 음악가로서 활동했으며 현재는 미국 버지니아에서 힐링 음악가로 독특한 그의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

 

 그는 젊은 시절 인도, 네팔, 아프리카 등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하면서 음악과 인간의 내면에 관해 생각했고, 소리와 멜로디 그리고 그러한 것들이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에 미치는 영향을 깊게 고찰해 왔다.

 

 그의 연구는 힐링과 영혼의 관계로 발전했으며 그의 음악세계는 신성한 사랑과 소박하고 순수한 자연의 우아한 아름다움에서 영적인 영감을 얻어 음악을 만들어 왔다.

 

 그의 음악은 인간과 자연 즉 창조자와 창조물을 표현한 것이 대부분이다. 그는 음악을 통해 힐링을 행하며 그의 특유의 독특하고 매혹적인 멜로디와 사운드를 듣고 있으면 곧바로 다른 또다른 영적세계로 빠져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지난 313일 버지니아주 노크스빌 Virginia Nokesvill 에 위치한 아름다운 초원에 자리 잡은 자택을 방문해 인터뷰한 내용을 간추려 소개할까한다.

 

 아마드 나디미(Ahmad Nadimi)우리각자가 가진 주파수 즉 파동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고, 그 파동에 의해 남을 치료 할 수도 있다라며 생각에 의한 파동의 변화는 온몸에 영향을 주고 또한 주위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인터뷰 전문이다.

 

 - 선생님께서는 인간관계를 포함한 모든 관계 안에서 일어나는 조화와 부조화를 파동으로 표현하시곤 하는데 이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파동입니다. 따라서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그들 각자의 특유의 진동과 파동을 가지고 있지요. 그리고 각자의 파동은 다른 존재와 함께 상호작용하면서 새로운 파동의 하모니를 연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즉, 끊임없는 심포니를 연주해 가면서 그 안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영원한 교향곡에서 뚜렷하게 알아차릴 수 있는 불협화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 불협화음이 발생하는 이유는 명확합니다. 그 원인은 자기 자신의 안위만을 추구하는 이기적인 생각에만 마음이 가있고, 주위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의 연주에는 귀를 닫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료의 연주를 듣지 않고 어떻게 아름답고 장엄한 교향악단의 연주에 동참할 수 있겠습니까.

 

  - 어떻게 다른 사람의 파동을 느끼고 직감할 수 있나요?

 

예를 들면, 택시를 타면 좁은 공간 안에 두 사람만 있기 때문에 택시 기사의 에너지를 쉽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내 파동과 그 사람의 파동 주파수가 만나게 되면 그 사람이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를 느끼게 되지요. 이럴 때 내면의 눈을 뜨고 바라보게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느끼게 됩니다. 그 사람의 차크라가 막혀 있는 것이 보이거나 오라의 색이 보이기도 하지요.

 

 좀 더 알기 쉬운 예를 들자면 길을 가다가 아는 사람을 만났다고 가정합시다. 그 사람은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반갑다는 표현을 하지만 실상 그 사람의 내면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때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모순됨을 느끼게 되는 이유는 그 사람의 말이 진실 된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은 서로간의 파동 주파수가 상호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직감으로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바로 그 사람의 진실된 마음과 말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생각에 의해 진동하고 있는 파동이 말과 행동으로 조화롭게 이루어 져야 하는데, 생각과 마음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불협화음이 생기고, 그것이 상대에게 전달되어 문제가 되는 것이지요.

 

 생각에 의한 파동의 변화는 온몸에 영향을 줍니다. 내가 보고 느끼는 것이 내 몸 전체에 영향을 주지요. 먹고 만지고 듣고 느끼는 오감의 감각이 직접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요즘아이들은 서너 살 때부터 맥도널드에서 음식을 먹으면서 자라납니다.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정크 푸드에 영향을 받으며 어른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요. 자신이 무엇을 먹고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듣고 보는지를 의식하고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중요한 사실을 의식하지 않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이 파동 주파수를 만들어내고 그 파동은 신체에 영향을 주고 영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감각을 둔화시키기도 하지요.

 

 - 어떻게 하면 이러한 자신의 파동주파수가 생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는 사실을 의식할 수 있는지요?

 

 모든 사람들은 그들 자신만의 독특한 파동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동 주파수는 그들 각자의 생활 패턴과 깊이 연관성을 가지고 있지요. 자신의 관심과 흥미가 어디를 향하고 있느냐에 따라 이를 직감할 수 있게 됩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의 영적인 면에 아주 민감한 사람이 있으며, 어떤 사람은 음악에 관심이 있고 어떤 사람은 먹는 음식에 관심이 있고 어떤 이는 공부에 관심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관심이 있는 가에 따라 당신의 에너지 주파수가 그것에 맞춰지고 그 방면에 민감해 집니다. 바로 이를 자각할 수 있도록 주파수의 에너지가 동기화 되는 것입니다. 이런 순간 당신의 직감능력이 발동하게 되고 당신이 알고자 하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이지요.

 

 - 즉 마음 씀과 관심이 알고자하는 에너지를 끌어당긴다는 밀인가요?

 

 알고자 하는 관심의 에너지가 그것을 당겨오는 것이지요. 따라서 모든 사람은 자기만의 독특한 길을 걷게 되는 것입니다. 모두가 각각 다른 파동 주파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길을 걷는 다고해도 다른 레벨에서 경험하게 되는 거지요. 예를 들면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러가도, 무엇을 보고 느끼는 가에는 서로 다른 차이가 있는데요, 이는 서로가 다른 파동 주파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근본에너지와 일치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근본에너지와 일치된다는 말은, 우주에서 비롯되는 전체에너지와 나의 주파수가 일치되는 순간을 말합니다. 이때는 상상하지도 못한 일들이 현실화되기도 합니다. 결국 영적 명상가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우주의 전체에너지와 일체가 되는 것입니다. 하늘의 별도, 동물들도, 저 꽃들도 우리가 먹은 이 열매들조차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스스로 알고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알 수 있게 되나요?

 

 안타깝게도 우리는 자연에 순응하며 사는 방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이 사회의 시스템이 그렇고 교육조차 이러한 배움과는 거리가 멉니다. 이러한 진리를 우리는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것도 아니며, 신문에서 읽고 알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러한 지혜는 처음부터, 어린 시절부터 학교에서 가르치고 배워야 할 중요한 사실들입니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6주나 8주된 갓 태어난 아기들은 우주의 옴 에너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를 느끼고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태어나자마자 혹은 엄마 배속에서부터 부모들의 주파수 파동에 영향을 받고 자라나게 됩니다. 심신이 병약하게 성장한 아이들이나 청소년들이 총기 난사 사건들을 일으켜 종종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이들은 근본적으로 자신들이 어떤 잘못된 영향을 받아왔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었더라면, 우리는 모두 삶의 마스터가 될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박사가 되고 교수가 되어 성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해도 내안의 근본적은 오류는 고쳐지지 않습니다. 잘못된 환경과 파동 안에서 성장한 우리들은 우선 고질화된 생각과 습관을 알아차리고 이를 정화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정화는 인식하고 아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21세기 현제 우리는 아직도 서로를 죽이고 속이는 사람들 속에 살고 있습니다. 가슴으로 살고 있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이 어두운 것만은 아닙니다. 영성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으며, 가슴과 사랑으로 다른 사람들의 굳어진 마음을 열게 해주는 영혼들도 존재합니다. 모두 각자가 가진 독특함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눈과 귀를 가지고 있다면, 지금과는 다른 파동을 가진 세상이 되었겠지요.

 

 -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이러한 옴에너지에 맞춰 살아갈 수 있는지요?

 

 거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하지만, 어떤 사람은 요가나 명상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한 어떤 사람은 영적인 기에 흥미가 있어 레이기靈氣를 배우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 각자가 가진 능력은 DNA에서 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영적으로 민감한 능력 있으며 어떤 사람은 아주 둔감한 사람도 있습니다.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의 자유 의지가 있으며 그들이 가진 에너지나 파동 주파수를 자신의 자유의지로 사용합니다. 그것이 좋은 목적이든 나쁜 목적이든 간에 말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우리 사회는 병들어 있지요. 병들은 사회에서 성장한 사람들은, 우리 각자가 가진 고유의 능력, 훌륭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기 어렵지요.

 

 - 힐링 에너지란 무엇입니까?

 

 인도의 힌두 철학자이자 성자인 라마나 마하리쉬(Ramana Maharish)는 언제가 흥미로운 실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가 가진 에너지가 주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가를 증명하기 위한 실험이었습니다. 인도의 각각 다른 지역에 살고 있는 그의 제자 7000명에게 기도와 명상으로 힐링 에너지를 보내는 일이었는데, 그 실험을 실행한 후 범죄가 40-50%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그가 한 일은 오직, 그가 살고 있는 곳에서 7000명의 제자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보낸 것뿐이었는데 말입니다.

 

 진정한 힐러, 영적 마스터들은 차크라를 열리게 합니다. 만약당신이 깨달은 자로, 열반에 도달한 영적 마스터로서, 우주의 근본 에너지와 합일 된 사람이라면 당신은 바로 힐러가 될 수 있습니다. 힐러가 된 당신은 다른 사람을 돕게 다고 일부러 찾아 나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어디를 가던 당신의 에너지는 바로 힐링 에너지이기 때문이다. 주위에 있는 사람들이 먼저 당신에게서 흘러나오는 힐링의 기운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따라서 위대한 성자들은 말이 필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성자 자체가 성스런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그 고귀한 에너지를 알아차리고 숭배하게 됩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춤을 출 때 당신은 그 에너지와 합일된 상태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그 순간 당신은 춤을 추는 게 아니라 춤이 추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때 그건 당신이 아닌 것이지요.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은 그 결과 일뿐입니다. 그 에너지가 바로 힐링입니다.

 

 우리는 항시 자연과 함께 있습니다, 공기, , , 하늘등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의식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 차있으면 부정적인 영적 에너지를 끌어오는 것입니다. 반대로 긍정적이면 그런 영적에너지가 끌려옵니다. 이는 신성한 에너지, 사랑의 에너지이며 우리를 보호해주는 에너지이지요. 우리는 보통 3차원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영적세계를 알아차리게 되면 3차원이상의 차원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되지요.

 

우리의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는 깊이 고찰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우리 능력의 십 퍼센트도 안 되는 능력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으나 동시에 다른 차원에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스스로가 발산하고 있는 파동에 대해 의식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주위에 있는 오라와 그 파동에 대해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 파동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어떻게 느낄 수 있는지 그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를 의식하고 알아차린다면 그 에너지가 당신을 돕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에너지를 사용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마음이 안정되고 조화로운 상태에 있으면 당신 스스로에게 명령을 할 수도 있게 됩니다.

 

 모든 것의 시작은 그 에너지를 의식하는 일에서 비롯됩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러하듯 나는 나에게 있는 잠재력이나 에너지가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 힘을 어떻게 사용할 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