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4인 4색 "걸그룹 I.C.E" 신곡 '뻔뻔해'로 컴백

오는 24일 음원공개를 시작으로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한다.

그동안 오랜 공백 기간을 가져왔던 '걸그룹 I.C.E'가 오는 24일 신곡 '뻔뻔해"로 컴백 한다고 밝혔다.

 

랩퍼 '킴미(KIMMI)‘ 와 '다혜(DAHYE).민주(MINJU). 그리고 새로운 멤버 '유진(U-JIN)'으로 구성된 걸그룹 아이스(I.C.E)가 오는 24일 음원공개를 시작으로 신곡 '뻔뻔해'로 오랜 공백 기간을 깨고 컴백한다.

 

새로운 멤버 '유진(U-JIN)'은 보컬을 맡고 있지만 파워풀한 안무로 넘치는 끼를 보여 줄 것이라"고 했다.

 

소속사측은 이번에 발표되는 타이틀곡 '뻔뻔해'는 거짓된 사랑에 상처 받은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셔플 리듬의 신나는 비트와 일렉 사운드가 축을 이루고 그 위에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멜로디가 더해져 강렬하고 힘있는 사운드를 만들어 낸다고 설명했다.

 

특히 '뻔해'와 '뻔뻔해'라는 두가지 단어는 비슷하지만 다른 의미가 잘 어우러져 반복되는 구절이 귓가에 맴돌며, 멤버들의 섬세하고 힘있는 보컬과 KIMMI 의 랩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컴백 앨범의 안무는 섹시하면서도 강한 노래에 맞춰 보이그룹의 군무에 버금갈 정도로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군무로 수개월동안 안무 연습에만 집중할 정도로 여성 그룹으로는 보기 드문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 비디오 연출은 영화 '표적'과 '계춘할망'의 감독인 '창'감독이 직접 맡아 진행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