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힐링 뮤지컬 “비빔밥” 괴산군 시즌4공연

괴산군민과 함께 하는 힐링 융복합 뮤지컬

 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 (이사장 장유리) 힐링 뮤지컬 “비빔밥” 시즌4 공연이 충청북도 괴산군 주최 및 한국문예총 문교협 주관으로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기념하여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괴산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목적으로 하여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한 힐링 뮤지컬 ‘비빔밥’은 춤, 노래, 연극, 뮤지컬, 무용 요소를 접목시켜 다양하고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는 융복합 힐링 뮤지컬이다.

 

 뮤지컬 ‘비빔밥‘은 인도에서 시집온 여성 요실라의 이야기가 주축이 되어 진행되며 다양한 노래, 춤, 연주, 퍼포먼스로 그려낸 활기차고 유쾌한 블랙코메디 창작 뮤지컬로, 요실라의 마을에서 생기는 다양한 갈등의 이야기들이 펼쳐지며 마을주민들과의 화합과 소통으로 모두가 하나가 됨으로서 발전해가는 마을의 모습을 즐겁게 그려낸다.

 

 

 

 본 공연은 우리 주변의 에피소드를 극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여 전국민 관객 모두가 참여하고 어우러질 수 있는 관객참여형 뮤지컬로, 장유리 이사장의 총연출과 주연 문예총 예술감독, 조성란, 최효진, 장유리 안무로 이미 매 회 공연마다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장유리 이사장은 “뮤지컬 비빔밥은 매 공연마다 찾아오는 모든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작품으로, 전 출연진과 스탭, 관객이 혼연일체가 되어 만들어가는 과정 속에서 소통과 공감을 통해 괴산군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에 보탬이 되는 것으로 보람과 기대감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출연진 .마을이장 - 김주황.  나이트신씨-서연우(정욱) .요실라 - 김유리.문사철 – 김재우. 시어머니 -  박다솜. 마돈나 -  신세연.  미용실 원장 -  장규미등이 출연한다. 

 

앙상블 = 비보이 - 김재준.K-pop .한국무용.김유진 송인주, 조하은,  유소희, 김다은, 김유리, 한채은, 임송희, 문지윤등이며.현대무용 ㅡ이세림 한민주가 공연에 출연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