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15억 회원의 웨쳇쇼핑몰에 한국상품 소싱

수출무역의 거대 플랫폼을 정부측으로부터 받아낸 주식회사 한화천지 민경수대표는 브랜드의 전문가적 마인드로 창의적 서비스와 360도 마케팅이념으로 인큐베이터 서비스를 앞세워 기업브랜드의 전파로 중국인의 건강과 아름다움.문화적 편리함과 관광.웨딩브랜딩.노령의료와 암치료.공연.페스티벌을 통해서 한국상품과 중국상품의 공유센터로 발달시켜 뉴포멧 무역서비스를 하겠다는 구상을 발표하며 4월 오픈에 호실적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국은 이미 한국의 최대 소비시장이며 시장의 장래 비젼이 밝다.일반무역의 적재관리.클라우드 물류관리.토탈파이낸셜 솔루션을 제공해가는 유통채널의 매칭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전망이다.

 

또한 한화천지는 중국연태대학과 알리바바 인재양성소와 협력하여 한국 뷰티, 미용산업 전문가 양성과정에 합의하고 창업적 교육 프로그램 구축의 공동 운영을 추진하고 있으며 우수한 한국 미용교육,산업 중국 진출에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평소 민경수 대표는 전략적 국제 비즈니스 컨텐츠를 모색하고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와 비즈니스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공공외교 활동까지 펼치고 있는 입지적 인물이다.

 

금번 중국 무역 프로젝트는 다양한 상품교류로 안정적인 수출기대 효과와 얼어붙은 수출의 교두보를 열겠다는 각오를 피력하며 글로벌 산업발전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